김광규 나이 집 아파트 월세 나혼자산다 헨리 화사 나이 키 차 안마의자 김부각 거꾸리

김광규 나이 집 아파트 월세 나혼자산다 헨리 화사 나이 키 차 안마의자 김부각 거꾸리 

'나혼자산다'에서는 핫플 원정대 '광진이헬'을 결성한 김광규, 화사, 헨리의 두번째 이야기가 전해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김광규의 집으로 초대된 화사와 헨리는 핫아이템으로 가득한 광규 하우스를 구경하였고 집에서 저녁 식사까지 함께하게 되었다.

 


김광규는 1967년 12월 19일 생으로 올해 나이 55세로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2cm, 몸무게 67kg이고 학력은 부산예술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국어문학 학사이다.

1999년 영화 '닥터 K'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점프엔터테인먼트이다.

 

 


김광규는 핫플 투어에 함께 해준 화사와 헨리에게 저녁 대접을 하기 위해 집으로 초대했고 갑작스럽게 집으로 초대된 화사와 헨리는 ‘광규 하우스’ 투어를 시작했다.

 


화사와 헨리는 김광규의 영혼의 짝꿍 거꾸리부터 아슬아슬한 짐볼, 오래된 안마 의자까지 광규 하우스의 핫한 광규템을 보고 신기해 하며 직접 체험에 나섰다.

 


특히 화사는 “너무 편한 것 같아요”라며 거실 소파에 누워 마치 내 집같은 편안한 자세를 보여줘 웃음을 유발했다.

 


그런가하면 시종일관 헨리와 티격태격하는 모습으로 ‘오누이 케미’를 폭발시켰다.

김광규 집은 논현동에 위치한 아파트로 알려져 있고 월세로 살고 있는데 월세는 120만원이라고 한다.

 


김광규는 "자취 22년차다. 지금도 혼자 산다. 이렇게 될 줄 몰랐다. 그만두면 결혼할 줄 알았다. 분하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서대문구 남가좌동 살다가 강남으로 이사 왔다. 내집 마련이 목표였는데 월세다. 생활비는 빡빡해졌고 화병이 나있다"고 한다.

 

 


그는 "예전에 부동산 사장님이 집을 사라고 했는데 뉴스보니까 집값이 더 떨어진다고 해서 그 말을 믿고 조금 기다렸다. 근데 지금 집값이 더블이 됐다"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헨리는 1989년 10월 11일 생으로 올해 나이 33세로 국적은 캐나다이다.

신체 키 178cm, 몸무게 63kg이고 학력은 버클리음악대학을 다녔다.

 


2008년 슈퍼주니어 M 싱글 앨범 '迷Me'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몬스터엔터테인먼트그룹이다.

화사는 본명 안혜진, 1995년 07월 23일 생으로 올해 나이 27세로 고향은 전라북도 전주 출신이다.

 


신체 키 162cm, 몸무게 44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전주초등학교, 전주성심여자중학교, 원광정보예술고등학교를 졸업했다.

2014년 마마무 싱글 앨범 '행복하지마'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RBW이다.

 


중학생때 휘인을 만나 함께 가수의 꿈을 키웠고 같이 진선미 축제에도 나간 적이 있으며, 오디션도 함께 합격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