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훈 나이 근황 결혼 아내 부인 최선아 직업 자녀 아들 이주원 고향 키 몸매 학력 소속사 SG워너비 데뷔

이석훈 나이 근황 결혼 아내 부인 최선아 직업 자녀 아들 이주원 고향 키 몸매 학력 소속사 SG워너비 데뷔

'라디오스타'에서는 '너의 목소리가 끌려'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SG워너비 이석훈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석훈은 최근 김진호, 김용준과 함께 SG워너비 완전체로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내사람’, ‘라라라’ 등 히트곡 무대를 펼쳤다.

 


시청자들의 향수를 자극한 SG워너비의 노래는 방송 후 각종 음원사이트에 차트 인하며 역주행 신화를 쓰고 있다.

 


이석훈은 1984년 2월 21일 생으로 올해 나이 38세로 고향은 경상북도 포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8cm, 몸무게 67kg,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인천만월초등학교, 관교중학교, 동인천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상음악 전문학사, 청운대학교 방송음악학 학사, 경희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을 다녔다.

 


2008년 SG워너비 정규 5집 My Friend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C9엔터테인먼트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부인 최선아, 자녀 아들 이주원(2018년 8월 13일생)이 있다. 

 


아내 최선아는 1987년 01월 02일 생으로 올해 나이 35세이다.

 


신체 키 165cm, 몸무게 46kg이고 학력은 예원학교, 서울예술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학 학사이다.

 


2008년 제52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로 데뷔하였고 국립발레단에 소속되어 있다.

 


이석운은 아내와의 첫 만남에 대해 10년 전 TV 연애 프로그램에서 첫 눈에 반했다며 당시 방송에서 "저를 아는 분이라면 보자마자 최선아 씨를 선택했을 거다. 제 이상형이랑 가까우시다"라고 밝혔던 모습이 공개되면서 보는 이들의 설렘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첫눈에 반했다. 그게 가능할까 싶었는데 그게 저더라"며 "제 아내가 굉장히 이쁘다"라고 고백해 사랑꾼다운 모습을 보였다.

 


또, 결혼을 결심하게 된 특별한 계기에 대해 이석훈은 "당연히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었다. 우리 어머님이 아프셨다. 제가 군대에 있을 때 돌아가셨다"고 한다.

 

 

이어 "그 사이 아내가 어머니 간호를 해줬다. 그래서 '이 여자를 잡아야겠다, 놓치면 안 되겠다'는 생각이 들어 군대에서 혼인신고를 했다"라며 용기 있는 결단력으로 진짜 사랑을 얻은 일화를 공개했다.

 

이석훈은 “제2의 전성기를 실감하느냐”라는 MC들의 질문에 “제2의 전성기가 아니다. 제1도 없었다”라며 인기 역주행에 대한 속내를 고백했다.

 


부드럽고 감미로운 목소리, 다정한 느낌의 오빠미로 새삼 주목받고 있는 이석훈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뺏은 죄로 ‘유죄 인간’으로 불리고 있다.

특히 발라더의 얼굴과 그렇지 못한 이석훈의 몸매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 반전 근육질 몸매와 여러 의미가 담긴 타투가 매력으로 어필하고 있다.

 


아들이 태어난 후 타투를 지우러 갔다 되레 신세계를 영접한 반전 스토리를 공개해 4MC의 “전성기 맞네!”라는 반응을 불러 모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