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제이 나이 근황 본명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홀리뱅 인스타 집 어머니 과거 영상 박재범 타투

허니제이 나이 근황 본명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홀리뱅 인스타 집 어머니 과거 영상 박재범 타투

'나 혼자 산다'에서는 허니제이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허니제이가 부엌을 초토화시키기 일보직전의 현장을 공개했다.

허니제이는 본명 정하늬, 1987년 08월 26일 생으로 올해 나이 36세로 고향은 충청북도 청주시 출신이다.

 


신체 키 159cm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남성중학교, 상당고등학교, 백제예술대학교 실용댄스과 전문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남동생이 있다.

 


과거 소울 시스터즈, 퍼플로우에 소속되어있었고 현재 소속크루는 홀리뱅이다.

 


퍼플로우 해체 직후 예정된 일들을 계속 해야 했던 허니제이가 급하게 오디션을 보고 팀을 결성하게 되었다. 오디션에 지원했던 댄서들이 모두 자신의 제자들이었어서 자연스레 스승과 제자들로 이루어진 크루가 되었다.

 

 


2021년 8월 24일부터 방영된 엠넷의 여성 댄서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참여하여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허니제이는 KAC한국예술원 실용무용과 교수, 경희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실용무용계열 교수로 후학을 양성 중이다.

허니제이는 지난해 코로나19의 여파로 어머니 생신 선물도 준비하지 못할 만큼 수입이 없었다고 고백했고 성공 후 처음으로 맞는 생신에 남다른 선물 스케일을 뽐냈다.

 


허니제이와 어머니의 꿀이 뚝뚝 떨어지는 케미가 ‘나 혼자 산다’에서 최초 공개되었다.

 


출연마다 애교와 사랑이 뚝뚝 묻어 나오는 전화 통화로 화제를 모았던 어머니의 첫 등장에 이목이 집중되었는데 허니제이의 어머니는 딸과 싱크로율 200%를 자랑하는 목소리는 물론, 어린 시절부터 무용 입시를 준비했을 만큼 뛰어난 춤 실력을 보유한 ‘댄스 DNA’의 원천이었다고 밝혀졌다.

 


6개월 만에 본가를 찾은 허니제이는 생신을 맞아 황태 미역국 요리에 몰두하고 있어 시선을 끌었다.

서로 다른 3가지 메뉴를 동시에 요리하는 수준급 요리 스킬로 ‘꿀장금’ 타이틀을 얻었던 그가 자취방을 뛰어넘어 본가에서도 실력을 톡톡히 발휘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았는데 곧 불어 터진 미역과 자욱한 연기가 당장이라도 냄비를 뚫고 탈출할 것 같은 모습이 포착돼 긴장감을 높였다.

 


자신만만했던 허니제이는 “폭발할 것 같은데? 잠깐만!”을 외치며 일촉즉발의 위기 상황을 직감했다.

 

 


허니제이는 부엌에서 방출당한 듯한 모습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그는 미역 대참사로 돌아선 어머니의 마음을 붙잡기 위해 비장의 카드를 꺼냈고 대망의 생신 선물 증정식이 시작되자 “이게 바로 만병통치약이다”라며 한껏 치솟은 어머니의 광대가 포착되어 웃음을 자아냈다.

 


허니제이는 “작년엔  코로나19로 수입이 아예 없었다. 마음의 선물을 드릴 수밖에 없었다”며 솔직한 심정을 들려주었다. 단 1년 만에 대한민국 최고의 댄서로 자리 잡으며 금의환향한 그가 달라진 선물 스케일로 밀린 효도까지 말끔히 해냈다.

 


한편, 허니제이가 박재범과의 인연을 공개했다.

 


허니제이는 “옛날부터 만나기는 했다. 처음에 만난 건 동갑 비보이 친구들 때문이었다. 만나면 인사 정도만 하고 친해지지 않았는데 일을 하면서 친해졌다”고 밝혔다.

 


팬들은 두 사람이 친해진 이유로 ‘칼퇴’를 좋아하는 성향을 꼽았다고. 이에 허니제이는 “정리를 빨리하고 싶어 하긴 한다”고 공감했다.

 


홍현희는 “열애설이 날 법도 하다”라고 궁금해했고, 허니제이는 “박재범 이상형은 아이유고 제 이상형은 키 큰 남자라서 그 소문들이 사라졌다더라. 재범이랑 나랑은 친구다. 비즈니스 파트너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