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정민 나이 근황 꽃뱀 커피스미스 전남친 남자친구 협박 스캔들 고향 키 몸무게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배우 김정민 나이 근황 꽃뱀 커피스미스 전남친 남자친구 협박 스캔들 고향 키 몸무게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특종세상'에서는 배우 김정민이 출연해 자신의 근황을 공개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김정민은 본가를 방문하였고 이 과정에서 그의 어머니가 공개되기도 했고 어머니는 김정민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털어놓았다.

 


김정민은 1989년 2월 16일 생으로 올해 나이 34세로 고향은 전라남도 보성군 출신이다.

 


신체 키 173cm 몸무게 54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합격, 중부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중부대학교 인문산업대학원 연극영화학 석사이다.

2003년 드라마 반올림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로그인픽쳐스이다.

 


지난 2017년 커피 프렌차이즈 대표였던 전남자친구와 10억원대 소송에 휘말리며 방송 활동을 중단해야 했다.

 

 


전남친은 김정민의 사생활을 폭로하고 동영상을 유포하겠다고 협박한 혐의를 받았고, 지난 2018년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김정민은 "남자친구와 헤어지는 과정에서 문제가 생겼다. 사귀면서 썼던 돈, 데이트 비용이라든지 이사 비용, 월세, 여행 비용, 선물 등등 다 합해서 1억 원을 제게 달라고 요구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 당시에 그 금액 자체가 납득이 안 돼 거절했다. 그런데 제가 여자 연예인이다 보니 그런 부분들로 협박을 당했다. 그래서 돈을 돌려줬다. 이미 그 전에 선물 같은 건 다 반환이 된 상태였는데 일단 두려웠으니까"라고 고백했다.

 


김정민은 "진짜 많은 악플들이 있었다. 혼인 빙자부터 꽃뱀, 진짜 입에 담을 수 없는 악플들이었다. 현재까지 이렇게 방송을 거의 중단한 상태로 지내고 있다"고 담담하게 말했다.

 


김정민은 "현재 요가 강사로 생계를 이어나가고 있다고."고 설명했고 "최근에 엄마한테 처음으로 손을 벌려봤다"고 생활고를 고백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김정민 인스타는 jungmin_thx이다.

 

 


김정민은 "제가 15살 때쯤 데뷔했었다. 중학교 나이 때"라고 과거를 회상했다.

 


그는 "그때 길거리 캐스팅이었다. 소속사에 들어간 다음에 오디션을 봐서 청소년 드라마 '반올림'으로 합격해서 데뷔를 했다"라고 설명했다.

 


어머니는 "저한테 말 안 했다. 저한테 말한 건 '다음 주부터 TV 나와'라고 했다. '네가 TV 나오면 난 대통령 마누라다'라고 했다. 그러고 나서 일주일 있다 TV에 나오는데 너무 이상했다. 내가 항상 보던 애가 TV에 나오니까 이상했다"라고 말했다.

 


김정민 엄마는 그의 소송 사건 등을 떠올리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김정민 엄마는 "안쓰럽다. 정민이는 모든 걸 잊고 일어서고 싶은데 대중들은 과거만 자꾸 들먹이니까. 사실 솔직히 모르는데. 나도 모르는데 그리고 그런 일도 없었는데 막 갖다 붙인 게 많은데 그거 가지고 그런 시선으로 보니까"라며 답답한 심경을 털어 놓았다.

 

 


뿐만 아니라 어머니는 "그냥 이겨내야한다. 이겨 낼 거다. 잘할 거다. 앞으로. 나도 응원 열심히 할 거다. 내가 할 수 있는 건 응원 밖에 없다"라고 덧붙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