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성 아나운서 나이 근황 남자친구 패션CEO 김락근 열애설 부인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서울대 소속사 인스타

이혜성 아나운서 나이 근황 남자친구 패션CEO 김락근 열애설 부인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서울대 소속사 인스타

이혜성 전 아나운서가 패션브랜드 인스턴트펑크 김락근 대표와 열애설이 불거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혜성이 패션업체 인스턴트펑크 김락근 대표와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사실무근이라고 선을 그었다.

 


이혜성은 1992년 11월 26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1세로 고향은 경기도 고양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0cm 이하로 키는 작지만 골반과 허벅지가 화제가 되었고 학교 학력은 안곡고등학교, 서울대학교 경영학과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언니가 있다.

 

 


2016년부터 KBS 공채 43기 아나운서로 근무하였으나, 2020년 5월 7일 사표를 제출했으며 이후 연예기획사 SM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인 SM C&C와 공식적으로 엔터테이너로서 전속계약을 맺고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전향했다.

 


이후 2020년 프리 선언을 한 뒤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 '혜성책빵'을 운영 중이다.

2019년 선배 아나운서였던 전현무와 공개 연애를 하면서 인지도를 쌓았지만, 연애 2년 만인 지난 2월 결별 소식을 전했다.

 


이혜성 인스타는 amazingc0met이다.

한 매체는 이혜성과 김 대표가 최근 일본 도쿄에서 열린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 파티에 참석했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이 손을 잡고 연인처럼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고 주장했다.

 


이혜성의 소속사 SM C&C는 같은 날 공식 입장을 통해 "이혜성과 김 대표는 친하지만 연인 사이는 아니다. 손을 잡은 적도 없다"고 해명했다.

 

 


김락근 대표는 2015년 스타일리스트 김지혜와 함께 인스턴트펑크를 만들었다. 인스턴트펑크는 지난해 매출 100억원을 넘어섰다.

 


한편, 이혜성이 갑질 당했던 일화를 폭로했다.

'집사부일체 시즌2' 14회에서는 정재승 교수와 함께 인간관계의 어려움과 이에 따른 뇌과학적 현상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방송에서 갑질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이혜성은 아나운서 재직 당시의 일화를 이야기했다.

 


이혜성은 "그때 제가 의상을 입고 갔는데 의상 색이 (선배와) 비슷했다. 완전 똑같은 옷은 아니었다"라며 입을 열었다.

 


이어 "똑같은 색도 아니었고 그냥 비슷한 색감이었는데 저를 사람들 앞에 불러 놓고 '네가 의상 색을 먼저 체크했어야지. 왜 나랑 비슷한 색감을 입었냐'"라고 면박을 줬다고 이야기했다.

 


이혜성은 "방송하기 전에 메이크업 숍에 다녀온다. 근데 '너 왜 나랑 똑같은 숍 다녀? 너 거기 가지 마'라고 했다"라며 또 다른 폭로를 이어갔다.

 


그는 "그 선배가 거기 다니는 줄도 몰랐다. 그런데 '감히 나랑 같은 숍을 다녀?'라고 했다"라고 말해 출연진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