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 나이 근황 학폭 폭로자 동창생 고소 무혐의 본명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결혼 남편 안용준 직업

베니 나이 근황 학폭 폭로자 동창생 고소 무혐의 본명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결혼 남편 안용준 직업

'금쪽상담소'에 출연한 바 있는 가수 베니가 자신의 과거 학교폭력에 가담했다는 의혹을 제기한 대학교 동문을 고소했지만 모두 무혐의 처분을 받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베니는 자신의 대학교 동문인 A씨를 포함한 3명을 정보통신망이용촉진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위반 혐의(허위사실 적시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들은 최근 모두 혐의없음으로 불송치 결정을 받았다.

 


베니는 본명 배소민, 1978년 2월 11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45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는 공개되지 않았고 학교 학력은 중앙대학교 창작음악학 학사, 중앙대학교 대학원 공연영상학 석사이다.

 


가족관계로는 2015년 결혼한 9세 연하인 남편 배우 안용준이 있다. 최근 45세 나이로 딸을 출산해 주목받았다.

 

 


2005년 상상밴드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비바뮤직 엔터테인먼트이다.

 


베니 인스타는 venny.somin이다.

베니의 학폭 폭로는 베니가 출연한 예능프로그램 '금쪽상담소' 방영이 예고된 후 제기됐다.

 


지난 3월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서는 베니와 그의 남편 배우 안용준이 출연해 고민을 상담했다. 

 


당시 베니의 대학교 후배인 A씨는 베니의 출연을 예고한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유튜브 영상에 댓글로 "베니가 나를 전교생 앞에서 따귀를 때려서 귀고막이 터졌고 선배들을 시켜 협박을 당했다"라는 취지의 주장을 펼친 것으로 전해졌다. 

 


그러나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제작진은 방송 차질 등을 이유로 해당 예고편 영상을 삭제 후 다시 게재했다. 

 

 


A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베니의 학폭을 재차 폭로했다. 동문 B씨, A씨의 지인 C씨도 그의 주장에 힘을 보탰다. 이에 베니는 A씨를 비롯해 B씨, C씨를 고소했다.

 


경찰 조사에서 베니는 A씨를 폭행한 사실은 인정하면서도 협박은 하지 않았다고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4번의 유산 끝에 지난 4월 득녀 소식을 전했던 베니는 이 당시 출연한 '금쪽상담소'에서 만 45세 출산 예정으로 연예계 최고령 임산부라는 이야기를 전하며 "폐경이 시작될 나이다. 병원에서도 기적 같은 일이라고 했다"고 말한 바 있다.

 


또 "예쁨받기 위해 노력하며 지냈는데 임신 후 내 모습은 완전히 바뀌었다. 언젠가부터 내 자신이 너무 초라해 보이고 쓸모없이 느껴지게 됐다. 그래서 남편에게 더 의지하게 되고 그럴수록 더 미안해졌다"고 토로했다.

 


실용음악과 교수 20년 차 가수로도 일하고 있는 베니는 "음악이라는 꿈과 목표를 향해 달려왔고, 그게 전부였다. 커리어가 한순간에 사라지는 게 아닐까 가장 무섭고 두렵다"고 솔직한 마음을 밝히기도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