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미녀 나이 프로필 기상캐스터 근황 본명 고향 키 글래머 몸매 성욕 결혼 남편 전민기 직업 인스타

정미녀 나이 프로필 기상캐스터 근황 본명 고향 키 글래머 몸매 성욕 결혼 남편 전민기 직업 인스타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기상캐스터 출신 방송인 정미녀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글래머 기상캐스터로 유명했던 정미녀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정미녀 프로필
2. 정미녀 성욕 19금 토크
3. 정미녀 동치미

 


1. 정미녀 프로필

정미녀는 본명 정선영이고, 1985년 6월 20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로 38세이고 고향은 알려지지 않았고 현 거주지는 서울특별시 강서구로 알려져 있다.

 


신체 키 164CM 몸무게 47KG이고 학교 학력은 부천여자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를 다녔다.

 


가족관계로는 남편 전민기, 아들 전유건이 있다.

 


정미녀 인스타는 berrygirlsy이고 유튜브 채널 오윤혜정미녀TV를 DNSDUDGKRH DLtEK.

 

 


정미녀는 2008년 롯데홈쇼핑에 쇼호스트로 입사하여 첫 방송생활을 시작하였고 2010년부터 YTN과 JTBC에서 기상캐스터로 활동했다.

 


프리랜서로 활동하던 정미녀는 결혼과 임신, 출산 등으로 활동이 뜸해졌고, 현재는 팟캐스트와 유튜브에서 정미녀라는 예명으로 활동을 하고 있다.

 


2. 정미녀 성욕 19금 토크

정미녀는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에 출연해 밝힌 내용으로 성욕이 상당히 많은 편으로 남편과는 욕구 차이로 불만이 있다고 말했다.

 


해당 방송의 출연 부부들이 상당히 심각한 문제들이 있는 것에 반해 다소 귀여운 모습으로 비춰졌고, 부부끼리도 대화하기 어려운 주제를 방송에서 공개해 섹스리스 부부들의 공감을 얻었다.

 


유튜브 타 채널에 게스트로 출연하거나 오정티비 채널에서 자주 19금 토크를 하는데 성생활에 대해 굉장히 개방적이며, 열린 사고를 갖고 있다.

 


3. 정미녀 동치미

 

 


동치미에서 최은경은 "미녀 기상캐스터 출신에 너튜브에서 29금 토크를 하고 있는 정미녀"라며 정미녀를 반겼다.

 


이에 정미녀는 "말씀하셨듯이 결혼 전에 기상캐스터로 잘 나갔다"고 운을 뗐다. 이어 "글래머 기상캐스터로. 결혼을 잘못해서 생활이 어려워지며 너튜브 시장에 뛰어들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남편과 잠자리 이야기, 잠자리 불만 이런 걸로 80대까지 남성분들의 아이돌로 살아가고 있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정미녀가 "다 세워드릴 수 있다"고 말하자 박수홍이 놀라 자리에서 일어나며 "사람을 일으켜 세우는 재주가 있다"고 감탄했다.

 


선우은숙도 "처음 봤는데 기대된다. 화끈하다"며 정미녀를 반겼고, 서정희도 "결혼 전에 만나야 했다"고 반응했다.

 


정미녀는 “전 연애사에 예민한 남편이 이해가 안 돼요”라는 제목으로 이야기를 전했다. 

 


정미녀는 “TV를 보다 보면, ‘여기 우리 갔었잖아’라고 이야기를 한다”, “그런데 그게 남편과 갔던 곳이 아니다”라고 전해 웃픈 상황을 전했다. 옆에서 듣던 전성애는 “정미녀가 내 딸이나 며느리라고 생각하면 아찔하다”, “그러지 말라”고 전해 웃음을 전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