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선 나이 프로필 근황 결혼 남편 직업 소속사 대표 부부싸움 스킨십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인스타

배우 유선 나이 프로필 근황 결혼 남편 직업 소속사 대표 부부싸움 스킨십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인스타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배우 유선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사업가인 남편에 대해 거론해 눈길을 사로잡은 배우 유선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배우 유선 프로필
2. 배우 유선 결혼 남편 직업
3. 배우 유선 부부싸움

4. 배우 유선 스킨십

 


1. 배우 유선 프로필

배우 유선은 본명 왕유선, 1976년 2월 11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47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6CM 몸무게 50KG이고 학교 학력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예술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남편 차효주, 딸 차윤이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유선은 2011년 5월 소속사 대표인 남편 차효주와 10년 열애 끝에 결혼하였고 2014년에 자녀를 출산하며 잠시 공백기를 가졌다.

유선은 1976년 생으로 올해 나이 47세며, 남편은 50살로 3살 나이 차이가 나는 연상으로 알려졌다. 

 

 


2001년 MBC 베스트극장 미필적 고의에 의한 사랑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블레스이엔티이다.

 


유선 인스타는 yoo_sun0129이다.

배우 유선은 한예종 연극원을 졸업한 뒤 영화와 TV드라마에서 배우로 활동하였고 연극원 동기로는 배우 황석정이 있다.

 


2. 배우 유선 결혼 남편 직업

유선이 사업가인 남편을 거론해 눈길을 끌었다.

 


이상민은 "남편이 소속사 대표면 나름 '돌싱포맨' 분석도 하셨을 텐데, 여기 와봐야 다 이혼한 남자들밖에 없는데 출연을 허락했냐"며 유선에 질문을 건넸다. 이에 유선은 "우리 가족이 제일 즐겨보는 프로그램이다. 딸보고 '돌싱포맨' 나간다니까 '예!'라면서 좋아하더라"고 답했다.

 


이어 유선은 '남편에게도 지금처럼 나긋나긋하게 말하냐'는 탁재훈의 질문에 "집에서는 아주 애교가 장난 아니다. 신랑 퇴근하고 들어오면 딸이랑 바로 현관으로 간다. 신랑 양팔 끌어안고 그런다"며 수줍게 웃었다.

 

 


이어 그는 "가족이 스킨십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면서 "그 침대, 아니 소파"라고 말실수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에 패널들은 "들어오자마자 바로 침대로 가냐. 너무 로맨틱하다"며 유선을 짓궂게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

 


3. 배우 유선 부부싸움

유선이 결혼 후 부부싸움을 한 번도 한 적이 없다고 밝혔다.

 


유선은 "연애 기간만 10년"며 "남편과 결혼 후 부부싸움을 한 번도 한 적이 없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남편이 집에서 제일 행복하다고 느낄 수 있게 만들어주면 된다"며 유선만의 남편 관리법을 공개해 부러움을 샀다. '돌싱포맨' 멤버들은 "사람 사는 얘기를 해달라"며 질투를 드러냈다.

 


4. 배우 유선 스킨십

앞서 배우 유선은 한 예능에 출연해 남편과의 스킨십에 대해 깜짝 공개하기도 했다.

 


유선은 방송에서 남편에게 스킨십을 자주 하는 주체는 자신이라고 깜짝 고백하기도 했다.

 


유선은 “보니까 내가 먼저 스킨십을 하고 있더라”며 “아직도 연애 때처럼 TV를 보면서도, 운전하면서도 손을 잡는다”고 설명했다. 유선은 “하루에도 수시로 뽀뽀한다”고 강조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