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채영 나이 프로필 근황 남자친구 자이언티 열애 인정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트와이스 채영 나이 프로필 근황 남자친구 자이언티 열애 인정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걸그룹 트와이스 채영이 솔로가수 자이언티와의 열애를 인정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열애설을 인정한 트와이스 채영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트와이스 채영 프로필
2. 트와이스 채영 자이언티 열애
3. 트와이스 채영 침화사
4. 트와이스 채영 근황

 


1. 트와이스 채영 프로필

트와이스 채영은 본명 손채영, 1999년 4월 23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25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59CM 혈액형 B형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상일초등학교, 상일여자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를 졸업했다.

 


채영의 키는 작은 편이지만 머리가 작고 팔다리가 얇고 길어 비율이 좋아 작게 보이지 않는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이 있고 종교는 없다.

 


2015년 10월 20일 트와이스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JYP엔터테인먼트이다.

 

 


트와이스는 '우아하게', '치어 업', '티티', '라이키', '왓 이즈 러브', '팬시', '예스 오어 예스', '알코올 프리', '필 스페셜'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했다. 

 


트와이스 채영 인스타는 chaeyo.0이다.

2. 트와이스 채영 자이언티 열애

걸그룹 트와이스의 채영이 솔로 가수 자이언티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온라인 연예 매체인 스웨이는 채영과 자이언티가 6개월째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지인 소개로 처음 만나 동료 이상의 감정이 싹트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서울 강북에서 주로 만났으며, 사람이 없는 골목을 돌며 산책하는 등 데이트를 즐겼다.

 


채영은 한 유튜브 방송에서 "아파 보여야 한다"며 "약간 퇴폐적이고 기력 없어 보이는 남자, 약간 섹시한"이라고 자이언티를 떠올리게 하는 이상형을 밝힌 바 있는데, 이같은 발언이 열애설 인정과 함께 재조명 되는 중이다.

 

 


채영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 채영이 자이언티와 호감을 갖고 만나고 있다"고 밝혔다.

 


채영은 1999년생, 자이언티는 1989년생으로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10살 차이가 난다.

3. 트와이스 채영 침화사

채영은 과거에도 열애설이 있었는데 2020년 11월 타투이스트 침화사와 열애설이 불거지기도 했다.

 


당시 SNS와 커뮤니티 등을 통해 두 사람이 해외여행을 다녀왔다는 주장부터 대형 마트에서 함께 쇼핑을 즐겼다는 목격담이 이어졌고 열애설이 주장되었다. 

 


침화사가 그린 누드크로키 그림과 채영의 점 위치가 일치해 논란이 커지기도 했다. 당시 JYP엔터테인먼트도 열애설에 대해 “별도의 공식 입장은 없다”라고 열애설을 부정도 긍정도 하지 않았다.

 


4 트와이스 채영 근황

 


채영은 최근에는 미니 13집 '위드 유스'를 발표하였고  전 세계 27개 지역에서 월드투어를 진행하며, 7월 13~14일에는 일본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에서 공연을 예정하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