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술사 에릭 치엔 나이 프로필 근황 더매직스타 국적 대만 카드 마술 갓탤런트 우승 인스타

마술사 에릭 치엔 나이 프로필 근황 더매직스타 국적 대만 카드 마술 갓탤런트 우승 인스타

글로벌 마술사 오디션 프로그램 '더 매직스타'에서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마술사 에릭 치엔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글로벌 네임드를 자랑하는 마술사 에릭 치엔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에릭 치엔 프로필
2. 에릭 치엔 더매직스타
3. 에릭 치엔 갓 탤런트

 


1. 에릭 치엔 프로필

에릭 치엔은 1993년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31세로 국적은 대만이다.

 


에릭 치엔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마술사이며, 카드 매니퓰레이션을 구사한다.

에릭 치엔 인스타는 ecsleights이고 팔로워는 약 7만여명이다.

 


2. 에릭 치엔 더매직스타

에릭 치엔은 서바이벌 프로그램 '더 매직스타'에서 자신을 "나는 메기다. 정말 신난다"라고 표현해 글로벌 네임드를 자랑했다.

 

 


에릭 치엔은 참가자들 사이에서도 "신의 영역에 올랐다"는 평가를 받는 중국의 천재 마술사로 유명하다.

 


더 매직스타 1라운드에서 에릭치엔은 리본이라는 테마로 선을 넘으면 카드 색이 변하는 경이로운 마술을 선보였다. 이 장면을 본 MC 전현무는 자신이 본 것을 믿지 못하겠는 듯 눈을 연신 비비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고 너무 놀라 입을 다물지 못하는 스타 저지들과 관객들의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2라운드에서는 정말 마술사인지 마법사인지 모를 정도로 에릭 치엔의 마술은 너무 신기해서 가만히 앉아서 볼 수 없는 정도의 공연이었다.

 


예전에 어디서 본 듯한 마술이지만 에릭 치엔의 경우는 급이 다른 마술이라고 할 수 있고 에릭 치엔의 마술 공연에 참여한 스타 저지들도 모두 놀라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

 


더매직스타 에릭치엔의 카드 마술을 본 시청자들은 다양한 의견을 올리고 있는데 '한혜진이 선택한 카드는 한번도 중간에 들어가지 않고 항상 맨 위에 있다. 중간에 넣는 척하면서 맨 위에 올려 놓는다. 어떤 상황에서도 항상 맨위'라고 올렸다.

 

 


다른 누리꾼은 "눈에 안보여요. 바로 앞에서 보는데도 안보여요. 그래서 신기한 것 같아요. 그럴거 알면서도 눈에 보이지 않아서~ 눈보다 손이 더 빠른 것 같다"는 평을 남기기도 했다.

 


3. 에릭 치엔 갓 탤런트

마술을 시작한지 3년만에 세계마술올림픽(FISM)에서 우승하는 등 놀라운 속도로 정상에 올랐기 때문이다. 

 


에릭 치엔은 어렸을 때 TV에서 마술을 보고 흥미가 생겨 마술사를 하기로 결심했다고 하며, 많은 사람들이 의심했지만 본인의 꿈에 집중했고 군대를 대만에서 갔다온 후 본격적으로 마술사를 시작했다고 한다.

 


그런 에릭치엔은 '아메리칸 갓 탤런트', '브리튼즈 갓 탤런트' 등 세계적인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도 화려한 이력을 썼다.

 


에릭 치엔의 경력으로는 FISM 클로즈업 부분 우승, 아메리카 갓 탤런트 세미 파이널 진출, 아시아 갓 탤런트(싱가포르) 우승, 브리튼즈 갓 탤런트(영국) 우승, 차이나 갓 탤런트 결승 진출, 스페인 갓 탤런트 골든 버저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