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호진 근황 더매직스타 우승 상금 야구 시구 프로필 나이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유호진 근황 더매직스타 우승 상금 야구 시구 프로필 나이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더 매직스타' 파이널 생방송에서 세계적인 대한민국 마술사 유호진이 우승을 차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영예의 초대 '매직스타'에 이름을 올린 마술사 유호진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유호진 프로필
2. 유호진 더매직스타 우승 상금
3. 유호진 야구 시구
4. 유호진 근황

 


1. 유호진 프로필

마술사 유호진은 1992년 12월 25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32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유호진 키 181CM 몸무게 67KG이고 학교 학력은 화홍고등학교 예체능반, 동부산대학교 매직엔터테인먼트과를 다녔다.

 


군대 병역은 대한민국 해군 해군홍보단 665기 전역했다.

2012년 FISM 월드 챔피언십 스테이지부분 그랑프리를 차지했고 2014년 미국 매직캐슬 마술예술학회 올해의 마술사상, 2023년 Golden Grolla Award를 수상한 바 있다.

 


유호진 소속사는 유호진 컴퍼니, 소속팀은 더 일루셔니스트이다.

 

 


유호진 인스타는 hojin_yu이고 팔로워수는 약 13만2천여명이다.

 


2. 유호진 더매직스타 우승 상금

마술사 유호진이 초대 '매직스타' 영예를 안았다.

 


'더 매직스타' 파이널 생방송에서 우승을 거머쥔 유호진은 스타 저지, 마술 전문가 저지, 관객 투표를 합산한 현장 점수(50%)와 실시간 시청자 앱 투표 점수(50%)를 반영, 총 1915점으로 1등을 차지했다. 우승 상금은 1억원이다.

 


유호진은 '리스타트(Re: Start)'라는 제목의 액트로 현장의 스타 저지와 관객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카드 한장으로 마술을 시작한 8세의 소년이 전 세계의 명성을 얻고 '더 매직스타'에 참가하기까지의 과정을 총망라, "저는 대한민국 마술사 유호진입니다"라며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연예인 판정단인 배우 진선규는 "유호진 마술사를 계기로 대한민국 마술도 '리스타트'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12년 전 유호진이 세계마술대회(FISM) 우승 당시 심사위원이기도 했던 세계적 마술사 루이스 데 마토스는 "당신은 이제 새로운 한류다"라고 극찬했다.

 


3. 유호진 야구 시구

유호진은 지난 7월 19일 프로야구 KT 위즈와 NC 다이노스의 경기의 시구자로 참여했다.

 


마술사 유호진은 시구에 앞서 글러브 속의 야구공이 중력을 거스르고 떠오르는 장면을 선보였다.

 


공과 손에 자석이 붙은 듯한 신기한 마술로 프로야구 관중들의 호응을 이끌어낼 수 있었다.

 


4. 유호진 근황

유호진이 우승을 차지한 더 매직스타는 '더 매직스타 - TOP 7 전국투어 매직 쇼' 전국투어를 앞두고 있다.

 


'더 매직스타 - TOP 7 전국투어 매직 쇼'는 오는 8월 2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 고양, 전주 등 전국 5개 도시에서 진행되는 것. 티켓링크,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 예매가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