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복 프로필 나이 흑백요리사 거절 이유 시즌2 출연 여부

이연복 프로필 나이 흑백요리사 거절 

'동상이몽2'에서는 이연복 셰프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자기애를 과시한 이연복 셰프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이연복 셰프 프로필
2. 이연복 셰프 유명해지게 된 계기
3. 이연복 셰프 흑백요리사 출연 거절 이유 시즌2 출연 여부

 


1. 이연복 셰프 프로필

이연복 셰프는 1959년 7월 11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65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성동구 출신이다. 국적은 중화민국에서 대한민국으로 귀화했다.

 


이연복 셰프 키 168cm로 큰 편은 아니며 학교 학력은 공개되지 않았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부인 이은실, 아들 이홍운, 딸, 사위, 손녀, 손자가 있고 종교는 개신교로 알려져 있다.

 


이연복 셰프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중식 셰프로 특유의 요리 실력과 인간적인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경력은 40년이 넘으며, '요리 천재'라는 별칭도 가지고 있다. 

 

 


이연복 셰프는 목란 총괄오너셰프이고 인스타는 fuxtom이다.

 


2. 이연복 셰프 유명해지게 된 계기

이연복 셰프가 대중적으로 크게 주목받게 된 계기는 TV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하면서부터 인지도가 크게 올라갔다.

 


셰프들이 제한된 시간과 재료로 창의적인 요리를 만들어내는 방식으로 진행되었고, 이연복 셰프는 뛰어난 기술과 재치 있는 말솜씨로 단숨에 인기를 끌었다.

 


이연복 셰프의 대표 메뉴 중 하나인 '멘보샤'는 방송 후 큰 화제를 모았으며, 이연복 셰프의 시그니처 요리로 자리 잡았다.

 


3. 이연복 셰프 흑백요리사 출연 거절 이유 시즌2 출연 여부

최근 이연복 셰프는 넷플릭스의 흑백요리사 라는 프로그램 섭외를 받았으나 이를 거절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 인터뷰에서 그 이유를 설명했는데 자신의 요리 스타일이 대회 형식보다는 사람들과 소통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요리를 만드는 것에 더 중점을 두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한 방송에서 MC들은 이연복에 “‘흑백요리사’ 섭외 요청이 왔을 것 같다”고 물었고 이연복은 “제일 먼저 섭외가 왔다”며 “안하겠다고 고사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서바이벌 게임 같은 것을 나가면 우승을 많이 했다. 중화요리 최고 큰 프로그램 ‘중화대반점’에서도 우승을 했다”라고 고사한 이유를 설명했다.

 


이연복은 “시즌2에서 제일 먼저 나왔으면 좋겠는 출연자로 꼽힌다”는 말에 “이미 나간 것으로 결정이 됐더라. 나는 대답도 안 했는데”라고 털어놨다. 이어 “주변에서 바람을 넣으면 나갈 것 같다”라는 말에는 손사래를 쳤다.

 


이연복은 "시즌2에 나간다면 내가 박연복으로 이름을 바꾸겠다"며 출연하지 않겠다는 강한 의지를 피력했다.

 


이연복 셰프는 요리 대결이나 경쟁보다는 사람들에게 요리의 즐거움을 나누고, 음식을 통해 연결되는 경험을 더 중요하게 여기는 것으로 보인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