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이 나이 키 몸무게 학력 결혼 남편 홍성기 직업 소속사 기면증

이현이 나이 키 몸무게 학력 결혼 남편 홍성기 직업 소속사 기면증 

JTBC 유랑마켓에는 슈퍼모델 이현이가 의뢰인으로 함께하는데 중고 직거래에 도전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019년 지난해 둘째 아들을 출산한 이현이는 최근 제작 중인 시트콤 놓지마 정신줄에 합류하며 생애 첫 연기까지 도전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 중이다.

 


일과 육아 두 마리 토끼를 다 잡고 있는 슈퍼맘 이현이의 육아 필수 용품부터 패션 아이템까지 모두 공개되었다.

 


오늘은 슈퍼모델 이현이에 대해 알아보자.

이현이는 대한민국의 모델이고 1983년 07월 28일 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이다.

 

 

 


이현이 키는 177cm, 몸무게 53kg, 신체사이즈는 32-24-35라고 한다.

학력은 진성고등학교, 이화여재다학교 경제학과 출신이다.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에스팀엔터테인먼트이다.

이현이는 2012년 남편 홍성기 씨와 결혼했고 두 사람은 슬하에 2남을 두고 있다.

 


과거 이현이는 KBS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S 전자에 다녀 직업이 화제가 된 남편과의 첫 만남을 털어놨다. 

방송에서 "남편과 4대4 미팅에서 만났다. 모델과 직장인의 만남이었다"라며 "이후 남편이 영화 보자고 연락이 와서 계속 만나게 됐다. 그런데 한달이 지나도 스킨십을 안하더라"며 "오기가 생겼다"고 털어놔 폭소케 했다.

 


모델 이현이 남편 홍성기 직업은 국내굴지의 대기업 삼성전자에 회사원으로 근무중이며 학력 아주대 출신에 출중한 외모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현이 집은 과거 한 방송에서 밝힌바로 전세로 살던 집에서 벗어나 대출을 좀 끼고 구입한 아파트라고 하며 첫째 아들을 낳고 전망 좋은 집을 마련했다고 밝혔는데 집 위치 가격 등은 정보가 없다.

 


최근 tvN ‘몸의 대화’에 출연해 수면장애를 호소한 이현이는 이날 기면증 진단을 받고 충격에 빠졌다.

 

 

 


기면증은 7시간 이상 잠을 잤음에도 불구하고 계속 잠이 와 낮 활동에 지장을 주고 짜증이나 과민, 집중력 저하, 우울 등을 일으키는 상태를 말한다.

 


기면증 진단을 받은 이현이는 5차까지 이어지는 수면 검사에서 5분 만에 잠드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수면장애는 일반적으로 낮잠 수면 시간으로 진단, 잠드는 시간이 평균 8분 이내이면 과수면 장애 진단을 받는다. 이현이의 경우 평균 입면 시간이 3.9분으로 매우 짧게 측정됐다.

 


또 이현이는 온몸에 힘이 빠지는 탈력 발작 증상으로 기면증을 진단 받기에 충분했고 담당 의사는 기면증은 각성제 치료로, 아침 복용 시 낮 졸림 증상 억제로 치료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유랑마켓'에서 모던하고 깔끔하게 꾸며진 이현이 집에 들아간 3MC와 스페셜 MC 김민경은 "두 아이를 키우는데도 어떻게 이렇게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냐"며 감탄했고 유세윤은 "모델이 사는 집이라 그런지 모델하우스 같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현이는 어린아이 아들이 있는 집에는 꼭 필요한 육아 필수 아이템은 물론 여름철 필수 패션 아이템과 명품 하이힐까지 중고 매물로 내놓아 눈길을 끌었다.

 


특히 아이 방에서는 걸음마 보조기부터 유아 장난감까지 화수분 같이 아이템이 쏟아져 3MC와 김민경을 푹 빠지게 만들었다.

 


남편 방에서는 이현이가 그에게 선물한 특별한 운동화 수납장을 소개하며 농구화 컬렉션을 보여줘 서장훈을 추억에 젖게 하기도 했다.

 

 


이현이는 "중고거래의 꿀팁은 저렴한 가격"이라고 선포하며 대 방출을 예고했고 특히 이번엔 게임을 통해 판매요정 MC의 얼굴을 공개하는 기회까지 주어져 직거래 대결에 화력을 더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