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나이 근황 타투 성형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남자친구 결혼 남편 오늘무해 재생플라스틱 동백이

공효진 나이 근황 타투 성형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남자친구 결혼 남편 오늘무해 재생플라스틱 동백이

'오늘부터 무해하게'에서는 공효진과 이천희, 전혜진이 함께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공효진과 이천희, 전혜진은 이마트 사장에게 친환경 행보를 위한 선전포고를 날려 시선을 사로 잡았다.

 


이번 방송에서는 종이 팩 생수를 잇는 공효진, 이천희, 전혜진의 두번째 힙&핫 프로젝트인 플라스틱 포장재 사용량 줄이기가 그려졌다.

 


공효진은 1980년 4월 4일 생으로 올해 나이 42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양천구 출신이다.

 


신체 키 172cm,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서울강월초등학교, 양천중학교, 존 폴 칼리지(전학), 중흥고등학교,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남동생이 있고 반려견 강아지 토토, 미미, 요지가 있다.

 


1999년 영화 '여고괴담 두번째 이야기'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숲이다.

공효진 인스타는 rovvxhyo이다.

 


‘오늘 무해’ SNS에 엄지 척 이모티콘을 날리며 남다른 관심을 보였던 이마트 관계자가 환경 삼총사의 베이스캠프 죽도에 방문했다.

 


특히 이들은 첫 만남부터 두 손 묵직하게 의문의 보물상자를 챙겨왔고, ‘슈렉’ 속 장화 신은 고양이처럼 호기심 가득한 환경 삼총사의 관심 아래 보물상자에서 나온 것은 재생 플라스틱이 나왔다.

 


환경 삼총사는 ‘일상 속 가장 불필요한 쓰레기’ 설문에서 상위권을 다퉜던 물티슈, 김 플라스틱 트레이, 과일 포장 용기의 친환경 패키지 리뉴얼을 위해 머리를 맞대었다.

 


성분, 원단, 패키지, 가격 등 친환경 행보를 위해서는 고려해야 할 현실적 문제들이 많았고 급기야 공효진은 “이마트 사장님 설득하기 힘드시면 제가 갈게요”라고 제안, 결단을 내리면 막힘없이 실행에 옮기는 공대장의 행동력을 보여줬다.

 

 


한편, 공효진이 우아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효진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공효진의 광고 관련 스틸컷이 공개했는데 공개된 사진 속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고 뇌쇄적인 포즈를 취해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새하얀 팔뚝에 큼직하게 새겨진 타투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효진이 때아닌 성형 의혹에 휩싸여 웃음을 자아냈다.

 


공효진은 자전거를 타고 베이스캠프로 돌아오던 중 부녀회장을 만났는데 갑오징어를 손질하고 있던 부녀회장은 “많이 잡았으니 나눠주겠다”고 말했고, 공효진은 부녀회장과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눴다.

 


이때 제작진은 부녀회장에게 “동백이”라고 공효진을 설명했지만 부녀회장은 “아닌 거 같다. 하나도 안 닮았다”고 시큰둥한 반응이었다. 당황스러워하던 공효진은 급기야 “용식씨”라고 ‘동백꽃 필 무렵’ 대사를 선보였다. 그럼에도 부녀회장은 “얼굴 뜯어고쳤나. 하나도 안 닮았다”고 말했다.

 


이야기를 이어가던 중 부녀회장은 공효진이 돌아갈 때가 되어서야 “이렇게 보니 동백이 같다. 동백이 닮은 것 같다”고 말했고 공효진은 “저 동백이 맞다. 2년 사이에 늙어서 달라진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