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수 나이 근황 결혼 여자친구 리즈 집 아파트 한달 밥값 1400만원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김승수 나이 근황 결혼 여자친구 리즈 집 아파트 한달 밥값 1400만원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서는 배우 김승수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배우 김승수는 밥값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았다.

 


김승수는 1971년 7월 25일 생으로 올해 나이 51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출신이다.

신체 키 182cm, 몸무게 72kg,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영등포고등학교, 경기대학교 체육학 학사이다.

 


1997년 MBC 26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라이트하우스이다.

 


이후 '허준', '카이스트', '주몽', '광개토태왕', '구르미 그린 달빛' 등에 출연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최근 김승수는 채널A 10주년특별기획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에 출연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가족관계로는 어머니, 누나가 있고 종교는 개신교, 현재 결혼하지 않은 미혼으로 여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다.

 


김승수는 과거 MBN '책장을 보고싶어'에 출연해 "결혼을 하고 싶은지 오래됐다. 그런데 내 뜻대로 되는 게 아니더라"라는 솔직한 말을 꺼내기도 했다.

김승수 인스타는 kim_seung_soo71이다.

 


첫 번째 고객으로 절대 동안으로 선역부터 악역까지 폭넓은 연기를 보여주는 배우 김승수가 고민을 이야기했다. 조금 늦은 나이에 데뷔했음에도 롱런할 수 있었던 데는 쉼 없이 일한 것이 큰 몫을 했다고 밝히며 그 열정이 지나쳐 가끔은 스스로를 힘들게 한다고 고백했다.

 


25년간 대하사극 포함 약 60여 편의 작품을 소화한 것도 모자라, 얼마 전엔 짬을 내 배달 알바에도 도전했다. 

 

 


잠시라도 쉬면 불안하거나 이상 반응이 나온다는 이야기를 듣던 오은영 박사는 “나를 돌보라는 몸의 신호다. 그런데도 계속 일하는 데는 이유가 있다”며 남다른 의미에 대해 집중 상담을 이어갔다.

 


김승수는 "제가 음식값을 계산하지 않으면 불편하다"고 이야기했다. 한달 밥값만 1400만원이라고 말했고 이에 오은영 박사는 "문제가 심한거다. 돈 앞에 사람들이 치사하다"고 말해 시선을 모았다. 

 


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한 김승수는 홀로 살고 있는 집 내부를 소개했다.

 


방송을 통해 공개된 김승수의 집은 큰 창이 시원하게 트인 거실과 깔끔한 인테리어로 이목을 끌었다. 또한 안방과 파우더룸, 욕실 등 역시 군더더기 없는 모습을 보였다.

 


김승수의 집에는 아날로그 감성이 가득해 출연자들을 놀라게 했다. 그는 최근 찾아보기 힘든 집 전화기, 과거 사용하던 TV와 인쇄기, VHS 비디오, '덜덜이'까지 각자의 위치를 지키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승수는 "혼자 산다. 어머니가 자주 왔다 갔다 하신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오래된 전화기 등을 모두 사용하고 있다고 밝혔고, VHS 비디오의 경우 어머니가 자신이 나오는 방송 프로그램을 녹화해둔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