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영 나이 근황 결혼 남편 박군 나이차 임신 고향 키 몸매 비키니 레깅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한영 나이 근황 결혼 남편 박군 나이차 임신 고향 키 몸매 비키니 레깅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한영과 박군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오는 4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 박군과 한영이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한영은 본명 한지영, 1978년 12월 16일 생으로 올해 나이 45세로 고향은 충청남도 당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8cm 몸무게 56kg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합덕초등학교, 합덕여자중학교, 합덕여자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스포츠모델학과 휴학이다.

 


2005년 LPG 1집 앨범 'Long Pretty Girls'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생각엔터테인먼트이고 빨강컴퍼니 대표이다.

 


1998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출신으로 2005년에는 트로트 그룹 LPG 멤버로 데뷔한 후 '워너비' 몸매로 큰 사랑을 받았다.

 

 


한영 인스타는 han_young123이다.

 


한영과 함께 이상민을 찾아온 박군은 “제 여자친구”라고 소개해 모든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열애 인정 기사가 나오기 전이라 모두 “갑자기?”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는데 한영과 함께 방송을 했던 김준호는 “사귄다고? 설정하지 말고, 방송에서 가상 커플하는 거 말고 진짜 사귄다고?”라며 놀랐다.

 


박군은 “저한테 힘든 일이 있었다. 가까운 분들한테 상처를 받는 일이 있었는데 누구한테 말 못 했던 거를 이야기할 수 있는 사람이었다. 그냥 ‘군 생활 다시 할까’라는 생각과 ‘연예인 집어치우고 군으로 고향으로 돌아갈까’라는 생각을 할 때 잡아줬던 사람이다”라고 한영과 가까워진 계기를 말했다.

 


한영도 역시 “힘들 때 딴 사람 생각 안 나고 이 사람이 생각났다. 저는 원래 힘든 이야기를 못하는데 처음으로 얘는 내가 어떤 이야기를 해도 다른 곳에서 이야기 안 할 것 같은 믿음이 있었다. 마음을 확 열게 해준 사람이었다”고 말했다.

 

 


연애의 시작은 박군의 고백이었는데 박군은 “마음속으로 좋아했는데 전화로 ‘나 누나 좋아한다’라고 말했다”며 한영의 ‘나도 너 좋아’라는 답에 관계가 발전됐다고 말했다.

 


이어 박군은 “전화로 좋아한다고 고백 이후에는 차에서 볼에다가 뽀뽀를 했다”라고 말했는데, 둘은 “고백하고도 어색한 시간이 있었다”라고 설렘 가득했던 당시를 이야기했다.

 


박군은 “예전부터 빨리 결혼해서 소소하게 가정 이루고 살고 싶었다. 이 사람이랑 결혼해야겠다는 생각으로 이야기한 거다”라고 직진 면모로 보여줬다.

 


한영은 “사귀는 초반부터 결혼을 이야기했다. (프러포즈를) 수시로 이벤트처럼 했다. 어느 날 온다고 했는데 지하철을 타고 온다는 거다. 정해진 시간이 있는데 안 오더라. 왔는데 문을 여니까 장미꽃 한 송이를 들고 있더라. 딱 ‘결혼해 줘’라고 이야기했다. 로맨틱한 것은 문 연 꽃집이 없어 그 장미꽃을 사러 고속버스터미널까지 갔다 온거다”라고 감동했던 당시를 떠올리며 여러 차례 프로포즈를 했다고 말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