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별 나이 근황 백반기행 본명 결혼 남편 하하 자녀 시어머니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가수 별 나이 근황 백반기행 본명 결혼 남편 하하 자녀 시어머니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가수 별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별은 허영만과 함께 충남 당진에서 군침 도는 먹방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가수 별은 본명 김고은, 1983년 10월 22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40세로 고향은 충청남도 서산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3cm 몸무게 48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부춘초등학교, 서산여자중학교, 창덕여자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공연예술대학 실용음악과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남편 하하, 아들 하드림, 아들 하소울, 딸 하송이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2002년 가수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QUAN엔터테인먼트이다. 현 소속은 QUAN 엔터테인먼트로 남편 하하가 대표로 있는 소속사다.

 

 


별 인스타는 sweetstar0001이다.

 


초등학교 때 전국노래자랑에 나와서 인기상을 받았으며, JYP가 개최한 경연대회에서 박진영의 눈에 들어 솔로가수로 데뷔하게 되었다.

 


'백반기행'에서 별은 일일 식객으로 출연, 아침 일찍부터 고기잡이배에 올라 직접 도다리를 잡아 온 허영만을 밝은 에너지로 맞이했다.

 


별은 허영만과 곧장 식당으로 이동해 도다리를 활용한 다양한 음식을 맛봤는데 별은 “고향이 서산이다”라고 밝히며 구수한 사투리를 선보였고, 어린 시절 고향에서의 추억을 공개했다.

 


도다리찜을 맛본 별은 ‘진실의 미간’을 보였고, “비리지 않고 깔끔하다”, “바다 냄새가 난다” 등 ‘식객’ 허영만 못지않은 맛 표현으로 생선 가시 사이의 살까지 살뜰하게 먹으며 자칭 ‘대식가’ 다운 면모를 보였다. 별은 “다양한 맛을 즐기는 걸 좋아한다. 맛 욕심이 있다”고 이야기했다.

 

 


우럭 미역국을 먹으면서 별은 “시어머니께서 방송에서 미역국 끓여주시는 장면이 있었다. 실제로 끓여주셨는데 맛을 보고 동공이 흔들렸다. 맛이 없다는 게 아니라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다. 미역국에서 어떻게 이런 맛이 나지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별은 “저희 시어머니는 요리를 창작하신다. 남편 하하가 어릴 때 라면만 먹으니 시어머니께서 건강을 걱정해 라면에 비타민을 투하하셨다”며 “다행인 게 시어머니가 너무 음식을 잘하면 남편 입맛이 까다로워져서 며느리가 고생한다고 하는데, 우리 남편은 썩은 거 빼고는 다 먹는다고 한다”고 웃었다.

 


별은 꺼먹지 정식, 찜소갈비쌈밥을 먹으며 하하를 떠올렸고, “남편은 의외로 정이 많고 주변 사람들 잘 챙기는 따뜻한 남자다”고 말했다. 또한 별은 “서로를 알아갈 즈음에 남편이 고깃집을 한다는 걸 알고 먹으러 간 적이 있는데 실제로 호감도가 상승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별은 "남편이 백반기행 간다니까 부러워했다"라며 하하에게 영상통화를 걸어 자랑을 했다. 이에 하하는 "선생님 사진 좀 많이 찍어. 나 너무 팬이야"라고 팬심을 고백했다. 별은 "여보도 한 번 나와"라고 권유했고, 하하 역시 긍정적으로 답해 허영만과의 만남에 기대감을 자아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