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태현 나이 근황 음주운전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위너 탈퇴 인스타 가족 남동생 남동현 장재인 양다리 서민재

남태현 나이 근황 음주운전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위너 탈퇴 인스타 가족 남동생 남동현 장재인 양다리 서민재 

가수 남태현이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남태현이 음주운전을 하면서 물의를 일으킨 가운데 사과를 하면서도 일부 혐의에 대해선 부인했다.

남태현은 1994년 5월 10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29세로 고향은 경기도 하남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0cm 몸무게 67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창우초등학교, 신평중학교, 한산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할머니, 어머니, 남동생 남동현이 있고 종교는 불교이다.

2014년 위너로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노네임뮤직이다. 

 

 


남태현 인스타는 souththth이다.

 


지난 8일 오전 3시 20분쯤 서울 강남구의 한 주택가 거주자 우선 주차구역에서 술을 마신 채 7~8m가량을 운전한 혐의를 받고 있다.

 


술을 마신 후 인근 골목길에 차를 세워둔 뒤 문을 열던 중 지나가던 택시와 충돌했고 피해 택시는 우측 후사경(사이드 미러)이 손상됐다.

 


남태현은 사고 후에도 7m가량 차량을 운전한 것으로 조사됐다. 출동한 경찰이 현장에서 음주 측정한 결과 면허취소 수치인 0.114%가 나왔다.

 


이에 남태현의 소속사 노네임뮤직이 입장문을 내고 "소속 아티스트 남태현의 잘못으로 인해 심려를 끼쳐드린 점을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남태현은 지난 8일 새벽 3시 30분께 지인들과 모임을 마친 후, 대리기사를 기다리는 중에 지인들의 차량을 가로막고 있는 자신의 차량을 이동하기 위해 운전을 했다.

 

 


소속사는 "이 과정에서 주차된 차량의 문을 열던 중 남태현의 차량과 지나가던 택시의 사이드미러가 부딪히는 사고가 발생했다"며 "남태현은 충돌 직후 택시 기사의 피해를 살피고, 피해를 본 부분에 관해 충분한 보상을 약속했다"고 설명했다.

 


노네임뮤직은 "일부 언론에서 보도한 것과는 달리, 남태현은 택시와 충돌 후 수십 미터를 운전한 것이 아닌 앞쪽으로 약 5m를 이동한 뒤 주차했다"고 주장했다.

 


"남태현은 자신의 잘못을 깊게 반성하고 있으며, 이후 경찰 조사에 성실하게 임해 잘못에 대한 처벌을 달게 받겠다. 모든 분들께 깊이 사죄드린다"고 덧붙였다.

 


남태현은 위너로 데뷔한 이후 2년 만에 팀을 탈퇴했다. 

 


이후 각종 구설에 올랐다. 지난 2019년 장재인과 공개 연애를 했으나 '양다리 정황'으로 비난을 자초했다.

 


'하트시그널3' 출연자인 서민재가 남태현의 마약 투약과 폭행을 주장해 파장이 일기도 했다. 이후 두 사람은 열애만 인정했을 뿐 다른 의혹에 대해 입을 열지 않았다. 경찰은 남태현에 대한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수사하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