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히어라 나이 근황 학폭 인정 상지여중 일진 빅상지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김히어라 나이 근황 학폭 인정 상지여중 일진 빅상지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배우 김히어라가 학교 폭력 및 일진 의혹에 휩싸여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중학교 시절 일진 모임에 가담했다는 의혹에 휩싸인 배우 김히어라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김히어라 프로필
2. 김히어라 일진 학교 폭력 의혹
3. 김히어라 교내 절도 사건

 


1. 김히어라 프로필

김히어라는 1989년 3월 18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4세로 고향은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출신이다.

 


김히어라 이름은 예명이 아닌 본명이고 아버지가 직접 지어주셨다고 알려져 있다. 김히어라 이름의 뜻은 '하얗고 깨끗하게 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순수 한글 이름이다.

 


신체 키 165cm 몸무게 48kg이고 학교 학력은 상지여자중학교, 북원여자고등학교, 청강문화산업대학교 뮤지컬스톤 전문학사, 서울예술대학교 공연창작학 학사이다.

 

 


2009년 뮤지컬 '잭 더 리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그램엔터테인먼트이다.

김히어라 인스타는 hereare0318이다.

 


김히어라는 '더 글로리'에서 학폭 가해자 이사라 역을 맡아 강렬한 연기로 대중에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tvN 경이로운 소문2, 뮤지컬 '프리다' 출연 등을 통해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오고 있었다.

 


2. 김히어라 일진 학교 폭력 의혹

디스패치는 김히어라가 학창시절 일진이었으며, 담배 심부름과 금품 갈취 등을 했다는 학폭 의혹을 보도했다.

 


기사를 보면 김히어라는 2000년대 초반 상지여중 일진 모임 빅상지 멤버였고 이들은 또래의 돈을 갈취해 유흥비로 썼으며, 그 과정에서 폭언과 폭행을 일삼았다고 전했다. 당시 '빅상지'는 갈취, 폭행, 폭언 등으로 악명이 높았던 모임으로 알려졌다.

 


김히어라 소속사 그램엔터테인먼트는 "오늘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치게 돼 죄송하다"고 말했다.

 

 

이어 "공식입장을 준비중에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린다. 다시한번 죄송스러운 마음을 담아, 사과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김히어라는 디스패치를 통해 빅상지 활동을 인정했으나 폭행 가담은 부인했다. 

 


김히어라는 빅상지 활동에 대해 "모범생으로 살진 않았지만 빅상지는 일진 모임이 아니었다. 선배 언니들에게 이유 없이 맞은 적은 많지만 내가 친구나 후배를 때리진 않았다"며 "방관한 잘못은 크다"고 폭행, 폭언 의혹을 부인했다.

 


이어 "'나 정도는 가해가 아니잖아'라며 애써 외면했다. 그런 생각들 자체가 문제였다. 사과하고 싶다"고 입장을 밝혔다.

3. 김히어라 교내 절도사건

지난 2004년에는 김히어라가 교내 절도 사건에 연루돼 사회봉사를 받았다는 내용도 담겼다.

 


당시 절도를 했던 A씨는 "(김히어라) 언니에게 잘 보이고 싶어 자진해 훔쳤다"며 "선생님이 믿지 않아 김히어라를 호출했고 함께 벌을 받았다"고 디스패치에 전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