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나이 프로필 근황 라디오스타 과거 마동석 트레이너 의상 고향 키 몸매 성형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백지영 나이 프로필 근황 라디오스타 과거 의상 마동석 트레이너 고향 키 몸매 성형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라디오스타'에서는 '오 마이 케미~ 살짝 통했어'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가수 백지영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과거 자신의 파격적이었던 무대 의상을 언급한 가수 백지영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백지영 프로필
2. 백지영 과거 의상
3. 백지영 성형 필러
4. 백지영 마동석 트레이너

 


1. 백지영 프로필

백지영은 1976년 3월 25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47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출신이다.

 


신체 키 168cm 몸무게 56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대현초등학교, 진선여자중학교, 은광여자고등학교, 백제예술대학교 방송연예 전문학사이, 경희사이버대학교 문화예술경영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남편 정석원, 딸 정하임이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1999년 7월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트라이어스엔터테인먼트이다.

 


백지영 인스타는 baekzyoung이다.

 

 


2. 백지영 과거 의상

백지영이 과거 자신의 파격적이었던 무대 의상을 언급했다. 

 


백지영은 자신의 비활동 곡으로 리메이크 앨범을 만들고 있다고 근황을 전하며 '싱어게인 3' 심사위원으로도 출연 예정이라고 밝혔다.

 


백지영은 과거 자신이 콘셉트 장인이었다고 말하며 "'대시'와 '새드 살사' 때의 의상이 너무 야했던 것 같다."라며 "지금보다 훨씬 파격적이다"라고 밝혀 궁금증을 안겼다.

 


이를 들은 MC 유세윤은 최근 화제가 된 워터밤을 언급하며 "지금으로 따지면 워터밤 의상 수위를 방송에서 입지 않았냐"라고 물었다.

 


이에 백지영은 "'대시' 때는 PVC라고 위아래가 비닐인데 골반 양쪽을 세모 모양으로 뚫은 옷을 입었었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바지를 제작할수록 세모 모양이 더 커졌다고 말하며 백지영은 "'새드 살사' 할 때는 속옷에 술만 달아서 했다"라고 말해 재차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제는 입을 수 없다며 백지영은 "살 지분이 많은 건 못 입는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3. 백지영 성형 필러

백지영은 한 라디오에 출연해 입담을 뽐내며 성형 사실을 간접적으로 표현했다.

 


백지영을 본 한 방청객은 "와 백지영 누나 안 늙네요. 그저 연예인"이라고 문자 보내왔고 빽가도 "누나 진짜 안 변하신다"고 동안 미모를 칭찬했다.

 


백지영은 "지금 저보고 안 변했다고 하는데 '사랑 안해' 인터넷에 쳐보라. 그 사람이랑 저랑 되게 다르다"고 털털한 발언을 했다. 이에 김태균은 "말을 그렇게 하는 거다. 지금이 훨씬 낫다"고 칭찬했고, 백지영은 "기쁘다. 괜한 돈 들인 줄 알았는데"라고 솔직히 성형을 넌지시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4. 백지영 마동석 트레이너

백지영이 마동석과의 친분을 드러냈다. 

 


유세윤은 백지영에게 "가요계를 넘어서 배우 분 중에도 찐친이 있다고?"라고 물었고, 백지영은 "다들 의외라고 생각하신다. 배우 마동석 씨"라고 말했다. 이어 "오빠가 잘된 이후에 친해진 게 아니다. 제 데뷔 초에 오빠가 양재동 피트니스센터 트레이너였다. 제 담당 트레이너였다"고 말했다. 

 


백지영은 "오빠가 그때 트레이너를 하면서 영화 단역과 조연으로 연기를 하고 있었더라. 저는 몰랐다. 오빠가 정말 운동도 열심히 알려줬고, 둘이서 놀러도 자주 다녔다. 우리가 서로의 속 얘기를 하면서 친해졌다"고 말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