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나이 근황 마약 모발 정밀 감정 음성 손톱 발톱 결과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지드래곤 나이 근황 마약 모발 정밀 감정 음성 손톱 발톱 결과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고 있는 가수 지드래곤이 모발 정밀 감정에서 음성 판정을 받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마약 결백을 주장하고 있는 가수 지드래곤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지드래곤 프로필
2. 지드래곤 마약 투약 혐의
3. 지드래곤 마약 음성
4. 지드래곤 발음 행동 틱

 


1. 지드래곤 프로필

지드래곤은 본명 권지용, 1988년 8월 18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5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용산구 출신이다.

 


신체 키 172cm 몸무게 58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숭의초등학교, 서울국악예술학교, 동두천정보산업고등학교, 경희대학교 예술디자인대학, 국제사이버대학교, 세종대학교 산업대학원 유통산업학 석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누나 권다미, 매형 김민준이 있고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다.

 


지드래곤 인스타는 xxxibgdrgn이다.

2. 지드래곤 마약 투약 혐의

 


지드래곤은 마약 투약 의혹이 불거지자 강력하게 부인하며 경찰에 자진 출석했다. 

 

 


지드래곤은 자진 출석해 조사를 받은 뒤 “무리한 조사라고는 생각하지 않지만 더 좋은 쪽으로 무리를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내가 바라는 건 될 수 있으면 하루 빨리 수사기관에서 정밀 검사 결과를 신속하게 발표해주셨으면 한다. 많은 분들이 보고 계시는데, 크게 걱정하지 않으셨으면 한다. 믿고 기다려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경찰이 지드래곤을 마약 투약 혐의로 조사한 건 증거 없이 진술로만 착수된 것으로 알려졌다.

 


향정 혐의로 구속된 강남 유흥업소 실장이 지난해 12월 초 경찰 조사에서 “지드래곤이 업소 화장실을 다녀온 뒤 이 화장실에서 수상한 포장지가 발견됐다. 그 직후 지드래곤의 행동도 이상했다”는 취지로 진술한 것을 두고 경찰이 조사에 착수한 것이었다. 증거 없이 진술로만 수사를 시작해 조사까지 했다는 점에서 비판이 거세지고 있다.

 


3. 지드래곤 마약 음성

 


지드래곤(권지용)이 간이 시약 검사에 이어 국립과학수사연구원(국과수) 모발 정밀 감정 결과에서도 음성 판정을 받았다.

 

 


경찰이 체모 감정과 함께 의뢰한 손톱과 발톱에 대한 감정 결과는 아직 나오지 않았다. 다만 손발톱으로는 대략 5~6개월 전 투약 여부만 확인할 수 있어 체모에서 음성이 나왔다면 물증 확보가 쉽지 않은 것으로 전망된다. 체모의 경우 1년 안팎까지 마약 투약 여부를 알 수 있다.

 


4. 지드래곤 발음 행동 틱

지드래곤의 어눌해진 말투와 과도한 몸동작을 보고 마약 투약을 의심하는 대중이 많은 상황이다.

 


이에 지드래곤은 “직업 특성상 브라운관에서 비춰지는 모습, 비춰지지 않는 곳에서 내 일상에서의 모습이 다르듯이 비춰지는 모습만을 갖고 이렇다 저렇다 판단을 하시는 것 자체가 당연히 연예인으로서는 감내해야 할 부분이지만 이번 마약 사건과 관련해 연루되는 점에 대해서는 솔직히 속상하다”라며 토로했다.

 


그러면서 “조금 더 설명을 드리자면 6살 때부터 아역 생활을 시작했고, 30년 동안 연예계 생활을 했다. 춤을 오래 추다 보니 일반적인 분들보다 조금 몸이 유연한 편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말투도 어느 순간부터 내가 하는 말 한마디 한마디가 와전될 수도, 영향력이 생기면서부터 조심스러워지더라. 부담감도 있다. 한마디 한마디 책임감 있게 말해야 하는 강박 아닌 강박에 시달리다 보니 무슨 말을 할 떄 좀 더 오래오래 신중히 생각하려고 기억을 더듬고 생각하는 과정에서 시간이 길어진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