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진모 나이 프로필 근황 활동 복귀 결혼 아내 부인 민혜연 직업 고향 키 학교 학력은 소속사 인스타

주진모 나이 프로필 근황 활동 복귀 결혼 아내 부인 민혜연 직업 고향 키 학교 학력은 소속사 인스타

배우 주진모가 아내 민혜연과의 여유로운 일상을 공유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부부의 다정한 일상을 공개한 배우 주진모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주진모 프로필
2. 주진모 활동 복귀
3. 주진모 결혼 아내 부인 민혜연
4. 주진모 근황

 


1. 주진모 프로필

주진모는 본명 박진태, 1974년 9월 26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50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0cm 몸무게 70kg 혈액형 o형이고 학교 학력은 공개되지 않았다.

가족관계로는 어머니, 1남 3녀 중 막내이고 2019년 아내 부인 민혜연과 결혼했다.

 


1999년 영화 '댄스댄스'로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무소속이다.

주진모 인스타는 공개되지 않았다.

 


2. 주진모 활동 복귀

주진모는 지난 2020년 모바일 메신저 대화 유출로 곤욕을 치렀고 그 여파로 2019년 드라마 '빅이슈' 이후로 연기활동을 사실상 중단한 상태였다.

 

 


지난 2024년 1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을 통해 약 4년 8개월만에 방송에 복귀하기도 했다.

 


주진모는 2020년 휴대전화 해킹 피해를 당하면서 사생활 논란에 휩싸였다.

 


당시 주진모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는 “주진모 개인 휴대폰이 해킹된 것을 확인했다. 이와 관련 연예인이란 이유로 사생활 침해 및 개인 자료를 언론사에 공개하겠다는 악의적인 협박을 받고 있고, 이에 대한 대가로 금품을 요구하고 있는 중”이라며 “당사는 배우 사생활 보호와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취합한 자료를 바탕으로 법적 대응을 취할 것”이라고 밝혔다.

 


주진모도 직접 나서 자신의 문자메시지에 언급된 지인들과 여성들에게 사과하며 “악의적이고 왜곡된 편집으로 인해 실제 제가 하지 않은 행위들이 사실인 양 보도되고 루머가 무서운 속도로 양산되는 것을 보며 두렵고 힘들었다. 결단코 이성의 신체 사진을 몰래 촬영하여 유포하는 부도덕한 짓을 저지르지는 않았다”고 밝혔다.

3. 주진모 결혼 아내 부인 민혜연

 


주진모는 아내 민혜연과 2019년에 부부의 연을 맺었다.

주진모와 결혼한 민혜연은 현재 피부, 비만 전문 의원의 대표 원장으로 재직 중이다.

 

 


주진모의 아내 민혜연이 남편이 자신의 노출을 경계한다고 밝혔다.

 


민혜연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먹고 걷고 쇼핑하다 끝난 후쿠오카 여행'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주진모는 호텔 복도를 거닐며 "복도 되게 느낌있다"고 감탄했다. 민혜연이 "나는?"이라고 묻자, "옷이랑 잘 어울린다. 봄 냄새가 아주"라며 칭찬했다.

 


이에 민혜연은 "주진모의 누나가 사줬으니까 허락해 주는 옷이다. 원래 이렇게 (배를) 까고 다니게 하지 않는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4. 주진모 근황

 


사생활 이슈로 공백기를 가진 주진모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출연해 방영 내내 첫 눈에 반한 아내와의 러브 스토리를 들려주며 ‘아내 사랑꾼’의 모습을 어필했다.

 


주진모는 “해킹의 주범인 협박범들에 대해서는 고소를 진행, 범인들이 잡혀서 재판까지 마무리됐다”며 일전의 사건을 덤덤히 언급했고, “배우로서의 복귀를 신중하게 고심하고 있다. 한동안은 몸과 마음을 추스르며 회복할 시간이 필요했고, 자신을 되돌아보는 시간도 가졌다”고 전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