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호 나이 프로필 프리랜서 선언 고민 퇴사 연봉 수입 소개팅 선 결혼 고향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김대호 나이 프로필 프리랜서 선언 고민 퇴사 연봉 수입 소개팅 선 결혼 고향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나 혼자 산다'에서 김대호가 '영락없는 퇴사'의 모습을 보여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커다란 상자를 들고 MBC를 나오는 모습이 포착되어 퇴사 의혹이 제기된 김대호 아나운서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김대호 프로필
2. 김대호 프리랜서 선언 고민
3. 김대호 연봉 수입
4. 김대호 근황

 


1. 김대호 프로필

김대호 아나운서는 1984년 10월 8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40세로 고향은 경기도 양평군 출신이다.

 


신체 키 175 몸무게 75kg이고 학교 학력은 개군초등학교, 개군중학교, 양평종합고등학교, 홍익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이 있고 종교는 없는 것으로 전해진다.

2011년부터 MBC 아나운서국 1팀 소속 차장 아나운서로 일하고 있다.

 


김대호는 지난해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등에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을 자랑했다. 이에 일각에서는 "김대호가 아나운서를 그만두고 프리 선언을 하는 것 아니냐"는 추측도 나오고 있다.

 


김대호 아나운서 인스타는 4_tunekie이다.

 

 


2. 김대호 프리랜서 선언 고민

MBC 아나운서 김대호가 퇴사 의혹을 받으며 놀라운 모습으로 등장해 보는 이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김대호가 회사에서 커다란 상자를 들고 나오는 모습이 그려졌고 이를 본 박나래는 ”퇴사하는 거냐? 책상 위 짐을 다 쓸어서 나온 것 아니냐? 저 느낌 딱 퇴사 느낌이다“라고 놀라워했고 전현무도 ”내가 저렇게 나왔다“며 퇴사를 의심하는 분위기를 조성했다.

 


이에 박나래는 웃으면서 ”퇴사날이네“라고 말해 모두를 웃게 만들었고 전현무도 ”내가 저렇게 나왔다“며 퇴사를 의심하는 분위기로 몰고갔다.

 


김대호가 프리 선언을 하는 것을 고민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대호의 가장 큰 고민은 프리 선언이라고 말했다. 김대호는 "난 프리 선언에 대해 매일 고민한다. '할까 말까'에 대한 고민이 아니라 프리를 할 수 있는 상태인지 아닌지 고민한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내가 잘할 수 있는 게 무엇인지에 대해 계속 고민한다. '프리'라는 단어에 그렇게 함몰될 필요는 없는 거 같다"고 덧붙였다.

 


3. 김대호 연봉 수입

한 유튜브 영상에서 동기 아나운서 오승훈과 술을 마시며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는 김대호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대호는 경제적인 변화를 묻는 말에 "돈은 안 쌓인다. 다들 내가 작년 한 해 동안 몇억원 번 줄 알더라"고 토로했다.

 


다만 "기본적으로 할 수 있는 업무 외적인 일을 하니까 부수입도 있어서 한 해 동안 벌 수 있는 돈보다는 더 많이 벌었다"며 "나름 여유라면 여유도 생겼다"고 고백했다.

 


이어 "'빚 다 갚으면 이제부터 모아야지' 이런 생각보다 '다 갚았으니까 한 번 빌려볼까'라는 생각이 난다. 다시 갚으면 되니까"라고 털어놨다.

 


4. 김대호 근황

김대호가 대가족 집안에서 선이 들어온다고 밝혔다.

 


김대호는 코드쿤스트와 함께 단골 비바리움 갤러리로 이동하던 중 "선이나 소개팅이 안 들어오는 건 아니다"라며 대가족 이슈가 있었지만 제안은 들어온다고 전했다.

 


김대호는 "대가족 있는 데서 들어온다. 공감을 한다면서 삼남매 이상 들어온다. 대가족 수요가 있더라"라고 안도하는 모습을 보였다. 전현무는 "대가족 시장이 들썩인다는 거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코드쿤스트는 예상치 못한 대가족 수요에 당황하면서도 "그 시장도 있어야 하니까"라고 말했다. 김대호는 "포지셔닝을 잘하면 괜찮을 수도 있다"며 결혼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