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대세 나이 프로필 근황 롤모델 추성훈 결혼 아내 부인 이혼 처가살이 국적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정대세 나이 프로필 근황 롤모델 추성훈 결혼 아내 부인 이혼 처가살이 국적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라디오스타에서는 '대세체전'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정대세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예능 야망을 활활 불태운 정대세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정대세 프로필
2. 정대세 롤모델 추성훈
3. 정대세 결혼 아내 부인 이혼
4. 정대세 처가살이

 


1. 정대세 프로필

정대세는 본명이고 1984년 3월 2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40세로 고향은 일본 아이치현 나고야시에서 태어났고 국적은 대한민국과 북한(일본 특별영주자)이다.

 


신체 키 180CM 몸무게 81KG이고 학교 학력은 도슌조선초중급학교, 아이치조선중고급학교, 조선대학교를 다녔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형 정이세, 아내 부인 명서현, 아들 정태주, 딸 정서아가 있다.

정대세는 선수생활을 은퇴하고 현재 방송인으로 활약하고 있다.

 


정대새 소속사는 본부이엔티이고 인스타는 chong_tese이다.

 

 


2. 정대세 롤모델 추성훈

정대세가 추성훈의 물건, 패션을 따라했다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정대세는 추성훈을 디스하다가도 롤모델로 꼽기도 했는데 정대세는 "추성훈 형이 SNS 보면 되게 유명한 짤이 있지 않냐. 콜라 마시고 트림 참기 짤이다. 저는 그거 보면서 추성훈 형이 정말 비겁하다고 생각했다. 왜냐면 일본 개그맨이 TV에서 하다가 빵 터진 거다"라고 폭로했다.

 


과거 추성훈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콜라 한 병 마시고 트림 참기를 총 3번 도전했고 매번 실패한 바 있다. 이에 유세윤, 김구라는 "차용한 거였어"라며 배신감을 느꼈다.

 


정대세는 "(이 정장이) '피지컬 : 100'에서 추성훈 형이 입었던 옷이랑 똑같은 거다. 시계도 똑같다. 시계도 SNS에서 형이 차고 계신 걸 보고 너무 멋있어서 따라 샀다. 돈도 없는 주제에 이걸 샀다"라고 고백했다.

 

 


정대세는 "이 목걸이도 8년 전에 추성훈 형이 선물 해주신 건데 계속 차고 다닌다. 자전거도 추성훈 형과 똑같은 거다. 로드바이크를 아예 형이 쓰시던 걸 샀다"라고 말했다.

 


이어 "추성훈 형도 재일교포지 않냐. 그래서 저는 추성훈 형이 롤모델이다. 볼 때마다 뭘 하든 멋있다. 방송을 하면서도 추성훈 형같이 되고 싶다고 생각한다. 그런데 자꾸 저는 김동현 형 쪽으로 가는 느낌이다"라고 말했다.

 

 


3. 정대세 결혼 아내 부인 이혼

 


정대세는 "남희석 형님의 소개로 아내를 만났다"라며 "사기를 당할 뻔한 절 구해줘서, 그게 결혼까지 이어지게 됐다"라고 전한다. 결혼 생활에 만족하고 있다고 밝혔다.

 


방송에서 명서현은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에서 "결혼 생활에 만족하나"라는 질문을 받고 "반반인 것 같다. 남편이 이기적인 성격이라, 제가 많이 희생하고 포기했다"라며 지난 10년간 운동선수를 내조하느라 힘들었던 과거를 언급하기도 했다.

 


4. 정대세 축구 은퇴

정대세는 축구선수 은퇴 후 방송 출연과 축구 해설 중계를 하며 대세 인기를 실감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정대세가 처가살이 중이라고 밝혔다.

정대세는 '결혼생활에 만족하냐'는 물음에 "제 입장과 아내 입장이 많이 다를 것이다. 저는 결혼생활에 만족한다"고 말했다.

 


아내 명서현은 "저희 집에서는 남편이 가장 손이 많이 가는 막내아들같은 성격이다. 남편이 굉장히 이기적인 성격이 좀 있다. 제가 맞추고 희생하고 포기한 부분들이 많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재일 한국인 3세 축구선수로 활약하던 정대세는 은퇴 후 한국으로 아예 돌아왔다고 말하면서 "10개월 째 처가살이 중이다. 현금이 없다"고 고백했다.

 


이를 듣고 있던 명서현은 "현금도 없고 엔화도 없다. 남편이 은퇴했을 때, 마침 한국 친정 근처에 아이들을 보내고 싶던 학교가 있어서 처가살이를 하는 것으로 결정했다"고 얘기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