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유진 근황 가요제 우승 상금 아버지 임플란트 현역가왕 우승 프로필 나이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전유진 근황 가요제 우승 상금 아버지 임플란트 현역가왕 우승 프로필 나이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한일톱텐쇼'에서는 트로트가수 전유진이 자신의 고향 포항을 찾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완벽한 가이드 복장으로 변신한 전유진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전유진 프로필
2. 전유진 가요제 우승 상금
3. 전유진 현역가왕 우승
4. 전유진 포항 가이드

 


1. 전유진 프로필

전유진은 2006년 10월 10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18세로 고향은 경상북도 포항시 출신이다.

 


전유진 키는 166cm 혈액형 b형이고 학교 학력은 포항동해중학교, 포항동성고등학교 재학 중이다.

 


전유진 가족관계로는 할머니,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이 있다.

2020년 트로트 가수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온리유엔터테인먼트이다.

 


전유진은 KBS 노래가 좋아에 출연해 트로트 신동으로 이름을 알리게 되었고 미스트롯2를 거쳐 현역가왕에 출연해 1대 현역가왕에 올랐다.

 

 


전유진 인스타는 1010_y_jin이다.

 


2. 전유진 가요제 우승 상금

전유진은 첫 가요제 우승 상금 사용처를 밝혔다.

 


전유진은 5년 전 처음 가요제 대상을 차지했던 영일대 해수욕장 해상누각 앞 특설무대 장소를 살펴보며, 감회에 젖었다.

 


'2019 포항 해변 전국 가요제'에서 대상을 받았던 전유진은 "상금이 700만 원이었는데 아버지 임플란트 비용으로 썼어요"라고 말해 깊은 효심을 입증했다.

 


3. 전유진 현역가왕 우승

 


전유진은 차세대 트로트 퀸으로 꼽히는데 지난 2월 종영한 '현역가왕'에서 당당하게 1위를 차지하며 가왕 자리를 차지했다.

 

 


전유진은 자신이 최종 경연에서 1위를 차지할 수 있었던 비결에 대해 "저는 스스로 아직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제게 1등을 할 수 있었던 비결이 있었다기 보다는 제 주변의 많은 분들이 도와주셨다고 생각한다"라고 겸손하게 답하기도 했다.

 


전유진은 '현역가왕' 우승을 차지하면서 상금으로 1억원을 받았다.

 


'향후 상금을 어떻게 쓸 예정이냐'는 질문에 전유진은 "주변 분들이 너무 감사하신 분들이 많이 계시고 많은 분들께서 도와주셨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고마운 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다"라며 "구체적으로 말씀드리자면 대학 등록금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말한 바 있다.

 


4. 전유진 포항 가이드

포항 출신 전유진이 "저만 믿고 따라오라"라며 자신만만한 포부를 밝혔다.

 


전유진은 포항에서만 먹을 수 있는 특별한 음식 '상어고기'를 소개해 멤버들을 놀라게 만들었고 하지만 전유진이 홀로 여유롭게 찰진 상어고기 먹방을 시도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전유진은 마이진, 일본 멤버들과 포항에서 깜짝 버스킹으로 현장을 들썩이게 했고 '한일톱텐쇼' 멤버들의 버스킹 소식에 사람들이 구름 떼같이 몰려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