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도환 프로필 나이 근황 결혼 아내 각방 파혼 이혼 이유 첫사랑 의형제 배용준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배도환 프로필 나이 근황 결혼 아내 각방 파혼 이혼 이유 첫사랑 의형제 배용준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배우 배도환이 게스트로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3개월만에 파혼한 사연을 전한 배우 배도환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배도환 프로필
2. 배도환 결혼 아내 부인 파혼 이혼 이유
3. 배도환 의형제 배용준

 


1. 배도환 프로필

배도환은 1964년 4월 21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60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배도환 키 178cm 몸무게 82kg 혈액형 b형이고 학교 학력은 오산고등학교, 인천대학교 전자공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어머니, 1남 2녀 중 둘째이고 종교는 개신교로 알려져 있다.

 


1991년 kbs 14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다.

배도환 인스타는 dohwan_bae이다.

 


2. 배도환 결혼 아내 부인 파혼 이혼 이유

배도환이 3개월만에 파혼한 사연을 전했다.

 

 


앞서 배도환은 20년 전 언론 홍보 프리랜서 직업을 가진 여성과 결혼 소식을 알렸고 결혼식 3일 만에 각방을 쓰고 3개월만에 이혼한 바 있으며, 이혼 사유는 성격차이로 알려졌다. 실제로는 혼인신고를 하지 않아 파혼이라고 정정되었다.

 


이계인은 배도환에게 "어머니가 결혼하라고 잔소리 안 하냐"고 물었고, 배도환은 "많이 할 땐 하루에 100번도 더 했는데, 요즘엔 조금 내려놓으셨다"고 말했다.

 


이어 "방송에 한번 어머니를 모시고 나갔었다. 내가 옳은지, 우리 어머니가 옳은지 대국민 심판을 받으려고 '미운 우리 새끼'에 나갔는데, 사람들이 지나가며 그런다더라. '아들 그만 괴롭히세요. 알아서 하겠죠' 하니까, 요즘엔 하루에 3, 4번으로 줄었다"고 덧붙였다.

 


이에 김용건은 "도환이가 다 알겠지만, 결혼에 대한 상처가 있지 않나"고 말을 꺼냈고, 배도환은 "결혼하고 나서 3일만에 헤어졌다. 3일만에 각방 쓰고, 15일만에 별거하고 3개월 만에 파혼을 한 거다. 이혼이 아니다. 결혼식은 했지만 혼인 신고를 안 했다. 양가 합의로 파혼했다"고 사연을 밝혔다.

 


이어 전 부인에 대해 "선을 봤었다. 12번 만나고 결혼했다. 나이 40을 지나기 싫어서 결혼했는데, 제가 너무 성급했다"고 덧붙였다.

 

 


3. 배도환 의형제 배용준

배도환이 배용준 덕분에 일본에서 인기를 얻었다고 밝혔다.

 


배도환은 '나에게 방송은 첫사랑'이라며 "지금도 설렌다. 그때 210여 편의 단역을 하다가 저한테 KBS 주말연속극 ‘첫사랑’에 다섯 번 정도 나오는 최수종 형님의 친구 역이었다. 마지막 각오로 열심히 했는데 6회 만에 떴다. 나중에는 제가 최수종 형님보다 더 많이 나왔다"고 말했다.

 


배도환은 "2005년에 배용준이 일본에서 인기를 얻으면서 '첫사랑'도 방송되면서 덩달아 인기를 끌었다. 팬클럽에 초대되기도 하고, 산에서 축제를 하는데 만 명이 오기도 했다. 기차역까지 쫓아오더라. 나중에는 동남아 멕시코 미국에서 사회를 보기도 했다"고 말했다.

 


배도환은 "할머니분들에게 손편지를 받았다. 꼭 보자고 해서 받아 본 적이 있다. 온 김에 배용준을 소개해달라고 하더라. 그래서 직접 연결을 해드렸다"라며 "옛날엔 의형제처럼 지냈다. 걔 네 집에 잠도 자고 그랬다. 요즘은 잘 못 보고 있다"고 밝혔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