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빡이 김대범 근황 주식 사기 재산 아토피 공황장애 프로필 나이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마빡이 김대범 근황 주식 사기 재산 아토피 공황장애 프로필 나이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특종세상'에서는 개그맨 김대범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활동을 중단했던 사연을 털어놓은 개그맨 김대범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마빡이 김대범 프로필
2. 마빡이 김대범 주식 사기
3. 마빡이 김대범 공황장애 아토피
4. 마빡이 김대범 근황

 


1. 마빡이 김대범 프로필

김대범은 1979년 8월 19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45세로 고향은 경상남도 창원시 출신이다.

 


김대범 키는 181cm 몸무게 82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동해국민학교, 북평중학교, 진해중앙고등학교, 동해대학교 환경공학과 중퇴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형이 있고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다.

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김대범컴퍼니이다.

 


현재 김대범은 약 31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대범한TV'를 운영하고 있다.

김대범 인스타는 kbsgag16이다.

 

 


2. 마빡이 김대범 주식 사기

 


김대범은 '개그콘서트'의 '마빡이' 코너에서 큰 활약을 한 바 있다.

 


김대범은 "과거 행사비, 광고비가 한꺼번에 입금된 날이 있었다. 하루 5000만원이 들어오더라. 처음이자 마지막이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김대범은 "잘 나가면 많은 사기꾼들이 붙는다. 그 중 하나 물었던 게 주식이다. 거의 전재산을 잃었다. 그렇게 무명 생활을 해 성공했는데, 한 순간에 다 잃었다. 자괴감에 무너져 술에 빠졌다"라고 고백했다.

 


김대범은 당시 '개그콘서트'가 폐지되며 일용직, 호객 행위 등을 하며 생계를 이어갔다고 밝혔다.

 


3. 마빡이 김대범 공황장애 아토피

 


김대범은 아토피 질환으로 인해 은둔생활을 했다고 밝혔다.

 


김대범은 "매일 못 잔다. 몸은 피곤하지만, 자려고 하면 공포심이 크게 온다. 그 공포심이 졸린 걸 이긴다"고 말했다.

 

 


이어 "갑자기 운전하고 있는데 듣도 보도 못한 공포심이 올라왔다. '이게 뭐지? 겪어본 적이 없는 건데, 왜 이렇게 무섭지?' 하면서 덜덜 떨었다. 식은 땀이 나고 공포스러웠다. 집이 무너져 내릴 것 같았다. 공황장애다"라고 했다.

 


이어 "아토피가 굉장히 심각했다. 얼굴까지 다 덮은 상태였다"라며 "얼굴이 그러면 자괴감이 들고 대인기피증이 생긴다. 아무것도 하기 싫더라. 스스로 2년간 은둔 생활했다. 내가 즐겁지 않아서 뭘 할 수가 없었다. 2년 가까이 아무 것도 안 했더니 다 무너져 내렸다"라고 털어놨다.

 


4. 마빡이 김대범 근황

 


현재 김대범은 활동이 뜸한 상태이다. 김대범은 자신의 이야기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공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어하고 있다.

 


김대범은 최근 음주운전 의혹을 해명한 바 있다. 40대의 K 개그맨이 만취 음주운전을 하다 사고를 일으켰다는 보도에 김대범은 “저 아니다. 추측성으로 그만 댓글다시라. 아토피로 40일 넘게 술 못 먹고 있는데”라고 토로한 바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