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홍 프로필 나이 근황 결혼 결정사 결혼정보회사 가입 재산 이상형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 올림픽 연금

박재홍 프로필 나이 근황 결혼 결정사 결혼정보회사 가입 재산 이상형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 올림픽 연금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스포츠해설가 박재홍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결혼 정보 회사 대표를 만난 박재홍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박재홍 프로필
2. 박재홍 결혼 결혼정보회사 가입
3. 박재홍 재산 이상형

 


1. 박재홍 프로필

박재홍은 1973년 10월 2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50세로 고향은 광주광역시 출신이다.

 


박재홍 키는 176cm 몸무게 85kg이고 학교 학력은 서림초등학교, 무등중학교, 광주제일고등학교, 연세대학교 교육과학대학 사회체육학 학사이다.

 


1996년 현대유니콘스에 프로야구 입단하였고 이후 기아타이거즈, SK와이번스에서 선수활동을 하고 은퇴했다.

 


MBC스포츠 플러스에서 야구해설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2. 박재홍 결혼 결혼정보회사 가입

스포츠해설가 박재홍이 결혼 정보 회사 대표를 만났다.

 


박재홍은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올해 50세. 야구 해설하고 있는 노총각 박재홍이다. 제가 현섭이 형 방송하는 걸 좀 봤었다. 좀 부럽더라. 제가 축하한다고 전화를 드렸었는데 저한테 '넌 지금 뭐 하냐?' 하고 놀리더라"라며 밝혔다.

 


박재홍은 "그래서 제가 형한테 소개팅을 좀 해달라고 부탁을 했다. 현섭이 형이 흔쾌히 해주겠다고 했고 현섭이 형이 소백남이라고 소개팅 백 번 한 남자라고 해서 전 놀랐다. 결혼 못 한 박재홍도 장가 좀 보내달라"라며 결혼하고 싶은 마음을 내비쳤다.

 


박재홍의 집을 찾은 심현섭은 "재홍이는 결혼하고 싶지. 왜 안 갔냐"라며 궁금해했고, 박재홍은 "형님 가셨냐. 비슷한 거 같다"라며 못박아 웃음을 자아냈다.

 

 


박재홍은 "일하다 보니까 못 한 것 같기도 한데 그건 조금 변명 같기도 하고 연애는 계속해서 중간중간 했었는데 결혼이 좀 무섭더라. 제가 운동하고 은퇴하고 나름 준수하게 다 잘 됐었다. 결혼을 막상 생각했을 때 이게 좀 잘 돼야 된다는 부담감이 컸던 거 같다. 그래서 부담감 때문에 약간 무섭기도 하고 주저하기도 하고 두려운 감도 있고 여러 가지 생각이 들었던 거 같다"라며 고백했다.

 


3. 박재홍 재산 이상형

결혼 정보 회사 대표는 학력, 자산, 이상형 등에 대해 질문했고, 박재홍은 "아파트 자가다. 주식이 있고 부동산 조금 있고 연금 나온다. 올림픽 메달. 매달 100만 원씩"라며 털어놨다.

 


박재홍은 자산에 대해 "새로운 유형의 보이스 피싱 아니냐. 이런 거 오픈을 안 해봐서"라며 망설였다. 결혼 정보 회사 대표는 "결혼 정보 회사를 찾아온다는 거 자체가 사실 조건을 보는 거라고 봐야 한다. 조건에서는 연봉보다 자산이 더 중요하다고 볼 수 있다"라며 강조했고, 결국 박재홍은 자산을 공개했다.

 


결혼 정보 회사 대표는 "배우자 이상형에 대해서 이성을 만날 때 잘 돌이켜 보면 이런 것들이 너무 중요했다"라며 덧붙였고, 박재홍은 "약간 유쾌한 게 좋은 거 같다. 밝은 거"라며 이상형을 언급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