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주 재혼 남자친구 남편 직업 냉동난자 프로필 나이 고향 키 몸매 골반 수영복 전남편 이혼 사유 인스타

서동주 재혼 남자친구 남편 직업 냉동난자 프로필 나이 고향 키 몸매 골반 수영복 전남편 이혼 사유 인스타

서정희 딸 서동주가 재혼한다는 소식을 전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미국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서동주 프로필
2. 서동주 재혼 남편 직업
3. 서동주 전남편 이혼 사유
4. 서동주 냉동 난자

 


1. 서동주 프로필

서동주는 1983년 3월 28일 태어났으며, 2024년 올해 나이는 41세이고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다.

 


서동주 신체 키는 168cm 몸무게 52kg으로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하며, 학교 학력은 페이 스쿨, 세인트 폴 고등학교, 메사추세츠 공과대학교 수학 학사, 펜실베니아 대학교 와튼 스쿨 경영학 석사, 샌프란시스코 대학교 로스쿨 법학 J.D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빠 고 서세원, 엄마 서정희, 남동생이 있고 2025년 결혼 예정인 예비남편이 있다.

 


서동주 소속사는 오네스타컴퍼니에 소속되어 있으며, 인스타는 danielles38이다.

 

 

2. 서동주 재혼 남편 직업

서동주는 소속사 오네스타컴퍼니를 통해 “서동주가 내년 중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알렸다. 

 


앞서 지난 7월 서동주는 TV조선 '이제 혼자다'에 출연해 현재 나이 4세 연하 남자친구가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서동주 예비 신랑은 비연예인으로 알려졌고 해당 방송에서 "잘 되면 좋은 방향(결혼)으로 갈 것 같다"고 말하기도 했다.

 


서동주는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아침부터 많은 연락을 받아 정신이 없네요ㅎㅎ 좋은 소식이니 축복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서동주는 예비신랑에게 안겨 환하게 웃는 모습과 뒷모습만으로도 훈훈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예비신랑의 모습이 시선을 모았다.

 


서동주는 “내년 중순쯤 하게 될 것 같은데 함께하는 사람이 비연예인인 만큼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어 상세히 말씀 못드리는 부분 양해부탁드려요 모두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뮹뮹아 나랑 결혼해줘서 고마워!”라며 예비신랑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3. 서동주 전남편 이혼 사유

서동주는 2010년 나이 6세 연상의 재미교포와 결혼한 바 있으나 이후 2014년에 이혼했다.

 


서동주는 이혼 당시에 대해 “내가 알던 내가 아니었다”라며 이혼을 통해 얻은 깨달음을 고백하고 앞으로 재혼 가능성도 언급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4. 서동주 냉동 난자

서동주는 친구들의 권유로 미래를 위해 냉동 난자 시술에 도전한 이야기도 전했다.


서동주는 “저는 사실 재혼, 아기에 대한 생각을 아예 안 하고 있었는데 친구들이 '미래의 너가 후회할 수 있다. 너는 지금 안 하고 싶어도 해놓으면 뭐라도 되지 않겠냐'해서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했다”고 밝혔다.

 


서동주는 “과정이 생각보다 힘들더라. 2주 맞는데 호르몬이 왔다 갔다 하니 미친사람이었다. 그때 제가 데이트하러 갔는데 밥 먹다가 제가 자꾸 운 거다. 컨트롤이 안돼서 울고, 좀 있다가 너무 신나고 미친 사람처럼”라고 전했다.

 


이어 “지금은 뱃살이 별로 없는데 그때는 부어있었다. 방귀도 많이 뀌고. (남자친구가) 배가 부어있다고 배를 만져주면 뿡뿡뿡 나오는 거다. 너무 괴로웠는데 그래도 해놔서 조금 안심이 된다”고 털어놨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