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한결 인스타 톰브라운 직업 나이 키 대학교 향수 성형 안경 인스타

임한결 인스타 톰브라운 직업 나이 키 대학교 향수 성형 안경 인스타

하트시그널3 서민재가 튤립을 선물한 사람으로 임한결을 찾아내 관심을 끌었다.

 


‘하트시그널 시즌3’에서는 두 번째 데이트 후 시그널하우스로 돌아온 입주자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서민재는 출근을 하던 중 튤립 꽃다발과 자신의 이름이 적힌 쪽지를 발견했고 이후 서민재는 임한결에게 “오빠 나 하나만 부탁이 있다. 여기에 내 이름 한 번만 써주면 안 돼?”라며 종이를 건넸다.

 


임한결은 “왠지 말해주면 내가 써주겠다”고 물었고, 서민재는 “그냥 사람들한테 내 이름 서명 받고 있다. 오빠가 첫 주자다. 써주면 말해주겠다”고 답했다. 

 


이에 임한결은 종이에 서민재의 이름을 적었다. 이를 본 서민재는 튤립을 선물한 사람이 임한결임을 확신하며 웃음을 터뜨렸다.

 

 

임한결은 정의동에게 “데이트한 날 그날 민재가 나올 줄 알았다. 민재인 것 같아서 민재가 좋아하는 튤립을 샀었다. 그래서 오늘 밑에 두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가수 '안형섭' 닮은꼴로 관심이 모인 임한결은 1989년 태어나 올해 나이 32세로 F&B 브랜딩 디렉터로 알려져 화제가 됐다.

임한결 학력 및 대학교는 서울연희실용전문학교 커피바리스타학과를 나온 것으로 보이며, 거주지는 서울특별시 성동구라고 한다.

 


임한결 키는 178cm 가량 되며, 비밀SNS 인스타그램 계정은 @사슴이라고 한다.

임한결은 바나 카페 브랜딩을 해주고 간판 제작부터 브랜드 하나를 컨설팅 해주는 역할을 하며 그 일을 위해 소믈리에나 바리스타 자격증을 갖고 있다고 밝혀 독특한 이력으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조용하면서도 묵묵히 자신의 일을 하는 그의 모습을 보며 심쿵해 하는 여성 시청자들이 많을텐데 하얀 피부에 우수에 찬 눈동자로 설렘을 주고 있다. 

임한결은 하트시그널3 첫 등장에서 댄디하고 깔끔한 느낌의 이미지를 주었다.

 


임한결이 입은 코트가 예뻐 보였는데 19FW 우영미 코트라고 한다. 우영미는 솔리드 대표로 있는 브랜드이고 한국을 대표하는 남성복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우영미 브랜드는 남성 코트 하나에도 100만원에서 200만원까지 넘나드는 고가의 옷들을 판매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트시그널3에서 임한결이 입고 나온 톰브라운 가디건도 관심을 끌었는데 임한결 톰브라운 가디건은 톰브라운 브랜드에서 가장 기본적인 가디건이라고 한다.

 


임한결이 안경을 쓰는 것과 안 쓰는 것에 좀 차이가 생기는 것 같다는 느낌을 받는데 안경을 쓰면 흰색 셔츠와 임한결 톰브라운 가디건과 매치가 되서 좀더 지적이고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임한결 톰브라운 가디건을 살펴보면 일단 네이비라고 써져있긴 한데 굉장히 검은색에 가까운 네이비라고 할 수 있다.
 
시그널하우스 입주 첫날 이가흔은 임한결을 향해 특정 향수를 언급하며 임한결의 향수를 예측했고, 이에 임한결 향수에까지 관심이 높다.

 


임한결 향수는 크리드 어벤투스로 알려져 있으며, 남성들 사이에서 상당히 인기가 있다고 한다.

 


향수브랜드 크리드는 1760년부터 시작되어 오랜 역사가 있는 브랜드로 요즘 많이 찾으시는 니치향수 중 가장 유명한 브랜드라고도 할 수 있다.

 


초기에는 일부 상류층에서만 비밀스럽게 누려오다 독창적인 향을 인정받게 되면서부터 명성을 누리게 된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