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인우 이가흔 이케아 데이트 목격담 러브라인 비밀데이트

천인우 이가흔 이케아 데이트 목격담 러브라인 비밀데이트

'하트시그널3' 천인우와 이가흔이 데이트를 했음에도, 러브라인으로 각각 박지현과 임한결을 선택해 이목을 끌고 있다.

 


남성 입주자들에게 아침이 되면 여성 입주자들에게 몰래 데이트 신청을 하라는 내용의 문자가 도착했는데 이미 여성 입주자에게 선약이 있다면 실패하게 되는 선착순 데이트 신청이었다.

 


천인우는 박지현이 일어나기만을 기다렸다가 조심스레 "오늘 약속 없다고 했지?"라고 말을 건넸으나 박지현은 이미 "오늘 약속 있어, 1시에"라며 "선약이어서. 미안해"라고 답해 천인우를 놀라게 했다.

 


천인우가 데이트 신청할 당시 김강열은 자고 있었지만, 이미 박지현에게 데이트 신청을 한 상태였다.

 

 

 


김강열은 박지현이 자는 사이 침대 위에 '오늘 데이트해야 돼. 일요일 오후 1시'라고 적힌 쪽지를 두고 갔다.

 


해당 쪽지는 놀이공원에서 함께 찍은 사진이라 발신인을 단번에 알아볼 수 있었는데 쪽지를 본 박지현이 미소 짓는 모습까지 카메라에 포착돼 패널들은 김강열의 데이트 신청 성공에 감탄했다.

 


시그널하우스에 단둘이 남은 천인우와 이가흔은 천인우의 리드로 늦은 데이트에 나섰다.

두 사람은 드라이빙, 호수공원 산책, 저녁식사를 함께하며 시간을 보냈다.

 


천인우는 "어제 심쿵 얘기한 거 너무 낯 뜨거웠어"라고 말했고, 이가흔은 "그거 나지?"라고 물었다. 이에 천인우는 맞혀보라고 대답을 피했다. 

이들은 동탄호수공원에 도착해 산책을 한 후 식당으로 향했다. 천인우는 "우리 예전에 북악스카이에서 찍었던 사진 어디 있어?"라고 물었고 이가흔은 "그거 내가 갖고 있어. 지현이 마음이 불편할 수도 있잖아. 갖고 싶으면 오빠 줄게"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끝으로 입주자들의 러브라인이 공개되었는데 김강열과 박지현 서로 연결이 되었고 천안나와 정의동이 연결되었고 임한결과 서민재가 연결되었다.

 

 

 


마지막으로 천인우는 박지현을 선택했고 이가흔은 임한결을 선택하는 반전이 발생했다.

 


이상민은 천인우와 이가흔 두 사람의 데이트에 대해 "난 아까 그거 보면서 울었다. '하트시그널3' 사상 최고의 영상이었다"며 "천인우가 이가흔한테 가야하는 거 아니냐"고 외쳤다.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에 출연 중인 천인우, 이가흔의 데이트 목격담이 나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가흔과 천인우가 실제 커플이 됐다'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은 가구 쇼핑몰에서 찍힌 것으로 두 사람으로 추정되는 남녀의 뒷모습이 담겨있었고 게시글을 올린 네티즌은 천인우와 이가흔은 팔짱을 끼고 장을 보고 있었다는 목격담을 전했다.

하지만 전 시즌에도 출연자들의 목격담과 최종 결과가 차이가 있었던 만큼 "조금 더 지켜봐야 알 수 있을 것 같다"라는 반응도 상당하다.

 


비록 목격담이 올라왔지만 천인우와 이가흔이 최종 커플로 이뤄졌다고 단정 짓기는 어렵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