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유이 집 차 폴댄스 눕방 아빠 친언니 나이 학력 뱃살

나혼자산다 유이 집 차 폴댄스 눕방 아빠 친언니 나이 학력 뱃살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유이가 등장해 자신의 일상을 공개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는 출연과 동시에 “혼자 사는 유이다. 서른 세 살이다.”라고 이야기를 했다.

 


이장우는 “저랑 정말 친하다. 얼마나 친하냐면 정말 심하게 싸우고 다시는 안 보기로 한 적도 있다.”고 말했다.

이장우의 증언과 달리 유이는 “오빠 나랑 싸웠냐.”며 어리둥절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오늘은 유이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유이는 본명 김유진이고 대한민국 가수, 탤런트이다.

 

 

 


유이는 1988년 04월 09일 생으로 올해 나이 33세이고 학력은 인천체육고,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학사)을 전공했다.

유이는 2009년 애프터스쿨 싱글 앨범 'Diva'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킹엔터테인먼트이다.
데뷔

 


유이의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김성갑, 어머니, 언니가 있다. 아버지는 전 야구선수이고, 언니는 3살 위 수영강사로 알려져 있다.

유이는 인천체고 출신으로, 본래는 수영 선수였다고 하는데 전국체육대회 출전 기록도 있으며 주 종목은 개인 혼영 400m와 800m 였다고 한다.

 


수영강사인 언니가 수영 유망주였다고 하며 연예계에 대해 잘 알거나, 가수를 체계적으로 준비해 온 것은 아니며 무대에 대한 환상만 가지고 가수로 진로를 바꿔 이 때문에 부모님의 반대가 심했다고 한다.

처음에는 유이가 굿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오소녀 출신이었으나 회사의 재정 문제로 그룹 데뷔가 무산되었다고 한다.

 


유이는 데뷔전부터 화제가 되었는데 아버지 응원차 목동 야구관람 도중 카메라에 잡혀 딸이라고 소개되면서 목동녀로 화제가 된 바 있다.

데뷔하자마자 동안 외모, 글래머 체형 때문에 베이글녀나 꿀벅지라는 수식어를 달고 다니면서 데뷔 해인 2009년에 엄청난 인기를 가지게 되었고 덕분에 애프터스쿨의 인지도도 상승하게 되었다.

 


체육계 출신으로서 군기반장 노릇을 하며 팀의 서열 관리를 철저히 하기로 유명했고 실제로 연예계에서는 소문난 군기반장이였다고 한다.

 

 

 


2017년 5월 31일 플레디스와의 계약 만료와 함께 애프터스쿨을 졸업했고 이후 열음엔터테인먼트와 계약하며 배우로 전향했다.

애프터스쿨 활동 당시 뛰어난 외모와 몸매로 꿀벅지라는 별명이 있었던 유이는 현재 배우와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유이 열애에 대한 이야기가 있는데 과거 배우 이상윤, 강남과 열애설이 있었으며 이후 결별소식을 전했다.

연기 활동 때문인지 2011년 이후로 살이 많이 빠졌고 살을 빼니 꿀벅지도 없어진다고 아쉬워하기도 했다.

유이는 '나 혼자 산다'에서 집을 공개했다.

 


유이는 "집에 들어올 때 드라마 촬영 중이라서 엄마가 인테리어를 해주셨다. 그래서 내 취향이 하나도 반영되지 않았다"라고 말했는데 유이의 집은 곳곳에 원목가구가 자리잡아 눈길을 끌었다.

이에 박나래는 "그럼 집이 엄마 취향이냐"고 물었고, 유이는 "모든 게 다 그렇다"고 답했다. 

 


유이의 집은 원목 가구로 이루어졌으며 곳곳에 지게, 쌍둥이 인형 등이 배치됐다. 이를 본 박나래는 "전통찻집에 가면 저런 게 있다"고 전했다. 

이어 박나래는 "촬영 끝나고 왜 안 바꿨냐"고 물었고 유이는 "엄마 취향이기도 하고 인테리어에 관심이 없어서 이렇게 살다 보니 3년이 지났다. 말씀을 안 드리니까 가구가 하나둘씩 추가돼서 이젠 다 원목"이라고 설명했다.

 


유이는 수준급의 폴댄스 실력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 잡았는데 어려운 동작을 만나자 "엄마가 보고 싶다"라며 누워 웃음을 자아냈다.

이 모습을 본 손담비는 "확실히 유이가 정말 건강해보인다"라고 말했고 박나래는 "사실 유이씨가 드라마에 나올 때 너무 말라보여서 안쓰러웠다"라고 말했다.

 


유이는 "가수에서 드라마로 넘어오면서 왜 이렇게 살이 많이 빠졌냐고 하더라. 거식증이라는 소리를 들었다"라며 "사실 드라마에서 아픈 역할을 했다. 굶어서 살을 뺐다. 8년동안 하루에 한 끼만 먹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유이는 "그렇게 찍은 드라마들이 성공을 했다. 그래서 사람들이 이런 모습을 좋아하는 줄 알았다"라고 말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