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지혜 나이 키 몸매 성형전 결혼 남편 직업 이혼 발레 소속사

왕지혜 나이 키 몸매 성형전 결혼 남편 직업 이혼 발레 소속사 

배우 왕지혜가 '동상이몽2'에 스페셜 MC로 출연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왕지혜는 결혼 2년 차 신혼생활의 이모저모를 공개했는데 왕지혜는 드라마에서 보여줬던 차가운 이미지와 달리 신혼다운 스윗한 분위기를 풍겨 눈길을 끌었다.  
 


그런가 하면 왕지혜는 남편의 ‘질투의 화신’ 면모를 폭로해 관심을 모았다. 왕지혜는 남편과의 연애 시절을 회상하며 “애정신을 촬영한 날은 남편이 집에도 못 놀러 오게 했다”라고 밝혔다.

 


왕지혜는 “처음에는 이걸로 엄청 치열하게 싸웠다”라면서 “영화에서 이시언 씨랑 베드신 아닌 베드신을 찍게 됐는데, 그날은 씻고 놀러 오라고 하고 스킨십도 거부하더라”라며 질투심에 얽힌 일화를 공개하기도 했다.

 

 

 
이어 왕지혜는 “피 튀기게 혈전을 치른 결과 남편이 이제는 많은 것들을 내려놓고 이해하도록 해보겠다 받아들인 것 같다”라며 해피엔딩을 전했다.

 


한편, 이를 듣던 MC 서장훈은 “밖에 나갔다 왔으면 뭘 했던 우선 씻어야 한다. 이해해준다고 안 씻어도 되는 건 아니니까”라며 생각지 못한 답변을 내놓아 웃음을 안겼다.

​왕지혜는 1985년 12월 29일 생으로 올해 나이 36세로 고향은 경상남도 마산에서 태어났다.

 


왕지혜 키 169cm이고 학력은 명성여자고등학교,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과를 나왔다.

2001년부터 잡지 광고 모델로 활동했고, 2003년 MBC 드라마 '1%의 어떤 것'으로 공식 데뷔했다. 데뷔 초기에는 민지혜라는 예명을 사용했으며, 소속사는 스토리제이컴퍼니이다.

 


왕지혜의 과거 비키니 화보가 관심을 끌기도 했는데 과거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왕지혜 비키니 화보'라는 제목으로 사진 한 장이 게재된 바 있다.

 

 


당시 공개된 화보 속 왕지혜는 끈으로 묶는 형식의 비키니를 입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과시하고 있으며, 특히 그녀의 가녀리면서도 볼륨감 넘치는 몸매가 인상적이다.

 


왕지혜는 2019년 9월 29일 결혼 발표 기사가 나왔으며 소속사에 따르면 결혼 상대 남편은 연하의 일반인으로 지인을 통해 소개를 받아 1년여 교제한 끝에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으며 결혼식은 스몰웨딩으로만 진행했다.

왕지혜는 배우 배용준과 박수진 커플의 오작교 역할을 한 것으로도 화제를 모은 인물이다.

 


왕지혜가 키이스트 소속이던 시절 절친하게 지내던 박수진에게 회사를 소개해주면서 박수진이 키이스트로 이적하였고 배용준과의 인연을 맺는 단초가 됐다고 한다.

이에 왕지혜는 지난 2015년 7월 배용준과 박수진 결혼식에 들러리로 참여하고 박수진으로부터 부케도 받아 주목받았다.

 


왕지혜 남편은 일반인으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직업은 금융업계 종사자라고 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