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홍석 나이 키 몸무게 학력 결혼 아내 부인 김예은 직업 김준수 사촌누나

강홍석 나이 키 몸무게 학력 결혼 아내 부인 김예은 직업 김준수 사촌누나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에는 뮤지컬 배우 강홍석이 출연해 김희재와 대결을 펼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강홍석은 'Land of Lola'를 부르며 등장했고 어디에도 없는 세상 화끈한 그의 무대에 모두가 감탄을 금치 못했다.

 


화끈한 열기에 에어컨을 켜야 겠다며 모두 감탄했고 강홍석이 웃으며 인사했고 흥이 넘치는 '흥익인간' 강홍석에 임영웅도 "너무 세다"며 웃었다.

 


강홍석은 뮤지컬 배우이고 1986년 02월 11일 생으로 올해 나이 35세이다.

 

 


강홍석 키 183cm, 몸무게 85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계원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를 나왔다.

 


2008년 영화 '영화는 영화다'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씨제스컬쳐이다.

 


강홍성은 본래 가수를 꿈꿨는데 대학 시절 가수를 준비하다 실패했고, 연극을 전공하며 오디션을 보다가 2008년 《영화는 영화다》로 데뷔하게 된 것이다.

 


2011년 대학 선배이자 뮤지컬 배우 정원영의 권유로 《스트릿 라이프》의 오디션에 참여했고 이를 계기로 뮤지컬에 데뷔했다. 2014년 《킹키부츠》에서의 호연으로 배우로서 큰 주목을 받았고 이듬해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

 


강홍석의 부인 김예은은 JYJ 김준수(시아준수)의 사촌 누나이자 음악을 전공한 미모의 재원으로, 뮤지컬배우로도 활동했다. 두 사람은 뮤지컬배우 정선아의 소개로 만나 교제 끝 2016년 9월 26일 결혼했다.
 

 

 


과거 두 사람을 소개해준 정선아는 라디오에 출연해 "강홍석의 아내가 하얗고 예쁘다. 공연하면서 자주 만났다. 두 사람이 너무 달랐지만 잘 맞을 거 같아서 소개해줬더니 서로 눈이 맞았다"라고 밝혔다.

 


강홍석은 "선아 누나가 만나보라고 해서 밥만 먹으러 나갔었다. 그런데 아내가 너무 예뻐서 20일을 하루도 안빼고 만났다 아내가 내 얼굴을 보고 만나서 결혼했다고 하더라"라고 비화를 전했다.

 


2019년 2월 부부는 결혼 2년 반 만에 딸을 출산했다. 1986년 2월 11일생인 강홍석은 올해 나이 35세며, 아내 김예은과는 1살의 나이 차이가 난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강홍석의 과거 몸무게가 140kg 육박했었던 사연이 재조명되고 있다.

 


초등학교 시절 1일 1햄버거와 1치킨을 먹는 엄청난 먹성의 소유자였음을 고백했으며, 이로 인해 몸무게가 140kg 육박했었던 사연까지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 밖에도 강홍석은 4인조 소울 발라드 그룹을 준비했던 사연과 함께, 뮤지컬 남우주연상 수상의 영광을 얻게 된 '킹키부츠'의 한 장면까지 보여주는 등 '라디오스타'에서 갖가지 매력을 탈탈 털어 보여줬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