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란 나이 고향 키 몸무게 학력 결혼 남편 신승환 직업 자녀 유튜브

이태란 나이 고향 키 몸무게 학력 결혼 남편 신승환 직업 자녀 유튜브

'라디오 스타'에 출연한 이태란은 "남편과 연애 3개월만에 결혼했다"고 밝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어 "그때 내 나이가 39세였는데 마흔을 넘기기 싫더라. 그래서 남편에게 '3개월 시간 줄테니 나와 결혼할 마음이 있으면 연락하라'고 말했다. 그런데 남편이 일주일만에 반지 들고 나타나더라"고 말했다.

 


이태란은 "결혼 6년째인데 아직도 남편을 알아가고 있다. 연애 3개월만에 결혼해 남편에 대해 알 시간이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 "연애할 때는 남편이 표현이 많은 줄 알았다. 그런데 알고 보니 나름 노력한 거더라. 결혼 후에는 표현할 필요가 없어서인지 잘 안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태란은 남편에 대해 “남편이 과묵한 스타일이다. 그래서 이벤트에 대한 기대는 없다. 제가 너무 기대하면 실망하지 않겠냐. 마음을 비웠다”라고 고백했다.

 


김구라는 “본인은 이벤트를 원하는지?”라고 물었다. 이태란은 “이벤트 원한다. 원했다. 재미있으니까 전 되게 많이 했다. 근데 오는 게 없더라. 어느 순간부터 저도 손을 놓게 됐다”고 답했다.

 


이어 “초반에는 서운했는데, 지금은 살면서 성격파악을 정확히 해서 기대를 안 하게 됐다. 늘 한결같은 모습에 감사하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태란은 1975년 3월 25일 생으로 올해 나이 46세로 고향은 전라남도 영광군이다.

 


이태란 키 170cm, 몸무게 50kg이고 학력은 서울홍파초등학교, 정화여자중학교, 해성국제컨벤션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를 나왔다.

1997년 SBS 톱 탤런트 선발대회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더퀸AMC이다.

 

 


이태란은 2013년 지인의 소개로 만난 동갑내기 신승환과 2014년도에 결혼했다.

 

 
이태란은 결혼 후 신혼 생활에 대해 "결혼하고 두 달만에 아프리카로 봉사활동을 갔고 열흘 정도 기간이었는데 그때 긴 문자가 와서 내가 없는 자리가 너무 허전해 외로워서 눈물이 난다”며 언급했다.

남편 신승환은 평소 말이 없는데 그 모습이 진지하고 책임감이 있어 보여 결혼에 대한 생각을 했다고 한다.

 


이태란은 ‘라디오스타’를 통해 “남편이 백수로 오해받은 적이 있다”라며 남편에 대해 언급했다. 

이태란은 “남편이 집에서 삼시 세끼를 먹는다. 주변에서 백수냐고 오해를 하더라”라며 “그래서 자기 이야기를 못 하게 한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이태란은 “남편 사무실이 그저 집 아래층에 있을 뿐”이라며 백수설에 대해 해명했는데 이태란의 남편 신승환 씨는 벤처사업가로 알려졌다.

이태란은 과거 한 방송에서 남편을 두고 할리우드 배우 이완 맥그리거를 닮았다고 밝힌 바 있다.

 


이태란은 "남편이 방송을 보고 이완 맥그리거가 아닌 케빈 베이컨을 닮았단 얘기를 많이 듣는다더라"라며 사실을 정정할 것을 부탁받은 사연을 고백했다.

 


이어 그는 "(남편이) 케빈 베이컨보다 훨씬 더 잘생겼다"라고 애정을 과시하는가 하면 부부 관계를 위해 유튜버로 변신한 이유를 전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