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해밍턴 국적 나이 다이어트 몸무게 와이프 아내 부인 정유미 직업 손가락 절단사고 아들 윌리엄 벤틀리

샘 해밍턴 국적 나이 다이어트 몸무게 와이프 아내 부인 정유미 직업 손가락 절단사고 아들 윌리엄 벤틀리

샘 해밍턴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120kg에서 무려 30kg를 감량하고도 계속해 다이어트를 이어갈 것을 선언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인생 마지막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각오부터 '홀쭉이 아빠'로 변신한 모습을 두고 윌벤져스와 아내가 상반된 반응을 보인 이유를 고백한다.

 


몇 주 전 스페셜 MC로 활약했던 샘 해밍턴은 ‘관리 원정대’ 특집을 맞아 게스트로 다시 한번 ‘라디오스타’를 찾았다.

 


이번 특집 타이틀에 걸맞게 몰라보게 홀쭉한 모습으로 등장한 샘 해밍턴은 “지금 20대 때 몸무게”라며 현재까지 30kg 감량에 성공한 사실과 계속해 체중 감량에 도전한다고 선언했다.

 

 

 


관리를 위해 술을 끊은 것은 물론 생활 패턴까지 바꿨다고 밝힌 샘 해밍턴은 체중 감량 전후로 얻은 것과 잃은 것을 고백했는데 특히 친구가 사라졌다고 밝히며 쓸쓸해 하더니 금세 “괜찮아요. 애들이 있으니까~”라고 셀프 위로를 해 웃음을 유발했다.

 


120kg에서 무려 30kg 감량한 샘 해밍턴 ‘홀쭉한 아빠’를 본 가족들의 반응을 묻자 그는 아이들은 좋아하지만 “아내는 썩 좋아하지 않는다”라고 고백했다.

 


샘 해밍턴은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두 아들 윌리엄, 벤틀리 형제와 함께 출연하며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샘 해밍턴은 본명 새뮤얼 매이어 해밍턴(Samuel Mayer Hammington)이고 한국명은 함인동이다.

 


샘 해밍턴은 1977년 7월 31일 생으로 올해 나이 44세로 고향은 뉴질랜드 웰링턴이고 국적은 호주, 뉴질랜드(복수국적)이다.

키 179cm, 몸무게 98kg이고 학력은 멜버른 스윈번 공과대학교 마케팅, 한국어 복수전공이다.

 


가족관계로는 2013년 결혼한 배우자 와이프 아내 정유미(1975년생), 장남 윌리엄 해밍턴(정태오)(2016년 7월 12일생), 벤틀리 해밍턴(정우성)(2017년 11월 8일생)이 있다.

 

 

 


과거 해피투게더3에서 샘 해밍턴의 아내 정유미가 결혼 비화를 공개했는데 “식당에서 처음 봤는데 옆자리에 친구와 앉아있었다. 너무 귀여웠다”며 “안 되는 영어로 용기를 내 다가갔다”며 남편과의 첫만남을 회상했다.

 


이어 정유미는 당시 샘 해밍턴이 나이를 6살이나 속였다며 “4살 연상인 줄 알았는데 2살 연하였다. 나는 연하를 안 좋아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샘해밍턴은 “주변 사람들의 조언에 따른 거다. 여자에게 먼저 나이를 물어보고 올려 말하라 했다. 그땐 연하가 별로 인기가 없었을 때였다”고 해명했다.

 


샘해밍턴 부인 정유미 직업은 이태원에서 베이커리를 운영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1981년 드라마 Holiday Island (호주), 2005년 KBS2 개그 콘서트(대한민국)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탄탄엔터테인먼트이다.

과거 한 방송에 출연해 호주 출신 방송인 샘해밍턴이 아내가 손가락 절단사고 사실을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샘해밍턴은 "촬영 때문에 제주도에 갔을 때 서울에 혼자 있던 아내가 대문에 손가락이 끼어 절단 됐다"고 깜짝 고백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샘해밍턴은 태연히 "아내가 혼자 입원하고 마무리하여 도착했을 땐 수술이 끝난 상태였다. 그런 강한 모습의 아내가 더 걱정되고 지켜주고 싶었다"라고 훈훈하게 이야기를 마무리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