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서원 나이 고향 초등학교 부모님 아빠 엄마 삼촌 강혜성 오라버니 장원영 닮은꼴 기획사 스카우트 미스트롯2 탈락 추가합격자?

임서원 나이 고향 초등학교 부모님 아빠 엄마 삼촌 강혜성 오라버니 장원영 닮은꼴 기획사 스카우트 미스트롯2 탈락 추가합격자?

'미스트롯2' 전유진, 김다현, 김태연, 김수빈, 임서원이 본선 2라운드 '1대 1 데스매치'를 통해 맞대결을 펼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데스매치' 미션은 둘 중 한 명은 붙고, 한 명은 반드시 탈락하기에 '죽음의 미션'이라고 불리는데 이에 참가자들 또한 어느 때보다도 사활을 걸고 무대를 준비했다.

 


지난 본선 1라운드 팀 미션 당시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던 초-중등부 전유진-김다현-김태연-김수빈-임서원은 돌연 서로를 대결 상대로 지목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한 바 있다. 

 


깜찍한 표정으로 무대의 시작을 알린 임서원은 어린 나이에도 뛰어난 노래와 춤 실력을 선보여 이목을 끌었다.

 


임서원은 2011년 1월 27일 생으로 올해 나이 11세로 고향은 공개되지 않았다.

 

 


임서원 학교는 가락초등학교라고 하며, 소속사는 없는 것으로 전해진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부모), 엄마, 아빠, 삼촌 강혜성이 있다.

 


임서원 인스타그램 계정은 limseo_won이다.

임서원은 '미스트롯2'에 참가자로 방송 초반부터 아이즈원 장원영 닮은꼴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실력까지 겸비하며 '랜선 이모, 삼촌'들의 마음을 녹였다. 그런 임서원의 재능을 알아본 다수의 기획사가 그녀에게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

 


지난 2018년도에 그녀의 삼촌인 강혜성은 유튜브 채널 '임서원tv'에서 "국내 여러 기획사에서 계약 제의가 있었으나 너무 이른 시기에 방송 일을 할 필요성이 없다고 생각한다"라고 대신 입장을 밝혔다.

 


이어 그는 "제도적인 규율 속에서 성장하면 창의적 성장이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에 계약을 보류했다"라고 덧붙였다. 

 

 


강혜성은 "만약 서원이가 데뷔하게 된다면 중학교 3학년 때쯤 연습생 생활을 거쳐 고등학교 때 데뷔하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한다"라고 강조했다.

 


이번 ‘미스트롯2’에서는 임서원과 김태연의 1:1 데스매치 무대가 그려졌다.

임서원은 깜찍한 치어리딩 퍼포먼스와 함께 ‘너는 내 남자’를 선보였고 김태연은 애절한 감성을 가득 담아 ‘간대요 글쎄’를 열창했다. 

 


조영수는 “임서원은 퍼포먼스에도 리듬감이 무너지지 않았다”고 칭찬했고 “김태연은 평가해야 하는데 감상하게 되고 빠져들게 된다. 경험한 사람 이상으로 표현하는 모습을 보면서 놀랍고 신기했다. 단점을 찾을 수가 없었다”고 극찬했다.

 


붐과 장윤정 또한 임서원과 김태연 모두에게 칭찬을 아끼지 않았지만 판정단 투표 결과 김태연이 올하트로 임서원을 넘어서 다음 라운드로 진출했다.

 


임서원은 눈물을 흘리며 “지금 조금 속상하긴 하지만 괜찮다. 태연이도 엄청 잘하지 않나. 미련은 없다”고 말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