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진우 나이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결혼 아내 미나미 국적 일본 직업 자녀 딸 송우미 개그맨 오로나민C 광고

배우 송진우 나이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결혼 아내 미나미 국적 일본 직업 자녀 딸 송우미 개그맨 오로나민C 광고

'썰바이벌'에서는 송진우가 등장해 아내와의 연애담을 밝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썰바이벌'에서는 게스트로 개그맨과 배우의 영역을 넘나드는 '개배우' 송진우가 출연했다.

 


방송에서 '결코 경험하고 싶지 않은 기념일은?'이라는 주제로 토크쇼를 펼쳤고 또한 송진우는 썰 소개와 함께 미모의 일본인 아내와의 연애담을 공개했다.

 


송진우는 1985년 5월 18일 생으로 올해 나이 37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4cm, 몸무게 72kg이고 학력은 경기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 공연예술과를 다녔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누나, 매형, 아내 부인 미나미, 자녀 딸 송우미가 있다.

 


아내 부인 미나미는 일본 국적으로 직업은 공개되지 않았다.

한 유튜브 채널에 출연한 송진우는 아내와의 첫만남에 대해 "다른 한일 부부의 친구의 친구가 미나미였다. 같이 식사하고 얘기를 했다. 나중에 들었는데 나를 처음 봤을 때 뭔가 뿅 왔었다고 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제 후쿠이 공연이 끝나고 오사카로 공연을 갔다. 오사카까지 찾아와서 발렌타인 선물을 줬다"고 웃음지었다. 이에 미나미는 "그냥 공연 보러갔다"고 어이없어 했다.

 


송진우는 '폰클렌징'에서 개그맨으로 바라보는 시선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14년차 배우가 된 송진우는 주변에서 "개그맨 아니냐"라는 말을 많이 들었다고. MC 딘딘은 "코미디언으로 보는 시선을 어떻게 생각하냐"라고 물었다.

 


송진우는 본업을 사람들이 잘 모른다는 사실에 대해 "처음에는 이게 맞는 건가 그랬는데, 살다 보니까 이렇게 일을 주는 것도 고마운 것 같다. 지금도 일을 하고 있는데 예능도 다 재미있는 거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인생에서 배우만 하려고 태어난 것도 아니고 나만 행복할 수만 있다면 무슨 일을 해도 되지 않을까 싶더라. 그런 얘기를 들어도 난 열심히 사니까 그걸로 만족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딘딘은 자신도 그렇다며 신인 개그맨으로 오해받은 사연을 전했는데 식당 직원도 자신을 개그맨으로 봤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딘딘은 "오히려 서비스도 받고 유쾌하게 넘기고 그래서 기분이 좋았다"라고 해 눈길을 모았다.

 


탄산드링크 ‘오로나민C’ 모델로 배우 송진우가 활약하여 관심을 끌었다.

 


연기, 예능, 노래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대세 배우 송진우가 오로나민C의 발랄하고 상쾌한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되었다.

 


광고에서 송진우는 남편, 삼촌 등 여러 캐릭터로 분장, 허세 가득한 자신감을 뽐냈고 특유의 구성진 음색으로 트로트 CM송까지 직접 불러 다재다능한 매력을 선보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