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이 소속사 연예인 회사 수입 재산 집 양재진 나이 병원 동생 양재웅 키 학력 학교 동생 양재웅

송은이 소속사 연예인 회사 수입 재산 집 양재진 나이 병원 동생 양재웅 키 학력 학교 동생 양재웅 

'라디오스타'에서는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몸이 열 개라도 모자란 365일 풀 가동 중인 4인  송은이 양재진, 김수용, 김상혁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 활동, 콘텐츠 제작, 회사 운영 등으로 ‘24시간이 모자라’다는 송은이는 “일주일에 하루도 못 쉰다”며 운영 중인 회사 소개와 제작 및 준비 중인 콘텐츠를 귀띔하며 CEO 포스를 뽐냈다.

 


이어 송은이는 자신을 포함한 김신영, 신봉선, 안영미 셀럽파이브 4인부터 유재환까지 매니지먼트에 소속된 연예인 중 매출 1위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송은이는 1973년 1월 4일 생으로 올해 나이 49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서구 출신이다.

 

 


신체 키 151cm 몸무게 47kg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서울양목초등학교, 신정여자중학교, 명덕여자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전문학사이다.

 


1993년 KBS 특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미디어랩 시소이다. 

송은이는 29년 동안 수없이 많은 예능과 교양 프로그램을 넘나들며 활약한 ‘예능계 산증인’이다.

 


방송인에서 영역을 넓혀 팟캐스트 ‘비밀보장’을 시작으로 TV 프로그램, 유튜브 콘텐츠까지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제작자이며, 셀럽파이브와 유재환이 몸담은 소속사 미디어랩 시소의 대표로 열일 중이다.

 


소속사 대표 송은이의 등장에 ‘라디오스타’ 에너지 담당 안영미는 마치 부모님이 학부모 참관 수업에 방문한 아이처럼 평소보다 조신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송은이는 그런 안영미를 향해 “안영미 때문에 경영 철학이 흔들렸다”며 안영미가 인기 프로그램부터 대기업 회장님과의 콘텐츠 제작 제안까지 거절했다고 거침없이 폭로했다.

 


또한 송은이는 자식 같은 후배 안영미가 방송에서 19금 토크로 폭주할 때마다 ‘학부모 모드’로 변신한다며, ‘라디오스타’ CG팀을 향해 끝없는 감사 인사를 전했다.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양재진이 ‘라디오스타’에 첫 출격해 전문가의 날카로운 시선, 프로 방송인 다운 입담을 자랑했다.

 


‘라디오스타’ 첫 출연인 양재진은 전문가의 눈으로 바라본 ‘라스’ 세트장에 대한 느낌을 공개했는데 세트장의 한 부분 때문에 "게스트가 마음의 상처를 덜 입을 것"이라며 그 이유를 밝혔다.

 


양재진은 그동안 ‘라디오스타’를 시청하다 MC 유세윤 때문에 생각이 많아졌다고 깜짝 고백하였고 그러면서 양재진은 ‘라디오스타’ 레전드 장면으로 꼽히는 ‘유세윤의 눈물’ 장면을 전문가의 시선으로 해석했다.

 


유세윤은 양재진의 설명에 “SNS를 통해 행복하다고 하는데..”라며 울컥한 리액션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양재진은 1974년 10월 6일 생으로 올해 나이 48세이다.

 


신체 키 181cm 이고 학력은 아주대학교 의과대학, 아주대학교 의과대학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수료했다.

 


현재 진병원 대표원장이고 동생과 함께 양브로의 정신세계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