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지연 나이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성형 남자친구 이동건 정준영 타투 오빠 박효준 인스타 과거 왕따

티아라 지연 나이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성형 남자친구 이동건 정준영 타투 오빠 박효준 인스타 과거 왕따

'아는 형님'에서는 티아라 막내 지연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아는 형님'에 수많은 히트곡으로 전국을 들썩이게 했던 그룹 티아라가 전학생으로 찾아왔다. 오랜만에 멤버 전원이 '완전체'로 모여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티아라 지연은 1993년 6월 7일 생으로 올해 나이 29세로 고향은 공개되지 않았다.

 


신체 키 165cm 몸무게 46kg 혈액형 AB형이고 학력은 서울수유초등학교, 화계중학교, 라라아트고등학교 실용음악과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박범열, 어머니 오영진, 오빠 박효준이 있다. 박효준은 1992년 5월 9일 생으로 올해 나이 30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지연의 친오빠 박효준은 남성의류 쇼핑몰인 노홍철닷컴에서 모델로 활약했으며, 지난 2011년 Mnet '슈퍼스타K3'에 출연했다. 

 


2009년 티아라 디지털 싱글 '거짓말'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롱젠엔터테인먼트, 파트너즈파크이다.

지연은 이동건과 지난 2015년 한중합작영화 '해후'를 통해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하지만 교제 2년 만인 2017년 결별하여 연인에서 다시 동료로 돌아갔따.

 


막내 지연은 언니들을 향한 시원한 폭로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는데 티아라는 돌아가면서 리더를 하는 체제인데, 이날 지연이 "막내라서 나만 리더를 못 해봤다"며 귀여운 폭로를 했다.

 


이에 형님들은 "막내의 시선으로 멤버들이 고쳤으면 하는 점을 말해보라"라고 했고, 지연은 기회를 놓치지 않고 거침없이 폭로를 이어갔고 또한 멤버 개개인의 행동 모사를 선보여 큰 웃음을 안겼다.

 

 


막내인 지연은 "내년이면 언니들이랑 인생 반을 같이 했다"며 티아라 멤버들을 향한 특별한 애정을 전하기도 했다.

 


안무가 배윤정도 인정한 춤선을 가진 지연은 팬들을 위해 '1분 1초' 영상을 선보였고 춤을 추던 지연은 "나도 7, 8년만에 하는 거예요"라며 놀리는 멤버들에게 반박을 날렸다.

늘씬함과 좋은 비율을 갖춘 균형 잡힌 몸매 덕분에 춤선은 아이돌계 최고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앞서 티아라 지연의 다사다난한 연예계 생활이 재조명되고 있다.

과거 지연은 그룹 티아라의 왕따 논란 등으로 힘겨운 시간을 보낸 바 있다.  당시 화영의 탈퇴가 멤버간의 불화 및 왕따 사건 때문이라고 소문이 나며 멤버들은 극심한 악플에 시달렸다.

 


한편, 2017년 티아라의 전 스태프로 추정되는 A씨가 류화영, 류효영 자매가 피해자 코스프레를 한다고 폭로해 반전을 맞기도 했다.

 


지연은 가수 정준영과는 두번의 열애설에 휩싸였으나 양측은 "친구 사이"라며 열애설을 재차 부인한 바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