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수진 나이 이혼 전남편 임현준 직업 돌싱 싱글 신혼 집 배동성 딸 아버지 집 아파트 재혼 아내 전진주

배수진 나이 이혼 전남편 임현준 직업 돌싱 싱글 신혼 집 배동성 딸 아버지 집 아파트 재혼 아내 전진주

'돌싱글즈'에서는 배동성 딸 배수진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돌싱글즈'에서 8명의 돌싱남녀들이 처음으로 만났고 첫 날부터 불꽃 튀는 스파크가 오갔다. 여기에서 배수진이 최고의 인기녀로 떠올랐다.

 


배수진은 1996년 9월 21일 생으로 올해 나이 26세이고 배동성의 딸로 알려져 있다.

 


배수진은 전남편 뮤지컬배우 임현준과 이혼했으며, 자녀로 아들이 있다.

 


배수진 인스타그램 계정은 nsjbae이다. 배수진은 현재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나탈리'라는 영어 이름을 사용하고 있다.

 

 


배수진은 2020년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해 크게 화제가 된 바 있다. 당시 배수진은 “우리 부모님도 이혼했는데, 그래서 더욱더 이혼하면 안되겠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오빠한테 이혼해도 같이 친하게 지내고 싶다고 부탁했다. 마음이 있는 건 아니지만 자식을 위해서 그랬다”고 밝혔다.  

 


유튜버 배수진은 "이혼한지 1년 됐다"라며 "첫 결혼 생활할 때 시어머니 집 근처, 걸어서 5분 거리에서 살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원룸에서 신혼 생활을 했는데, 개인 공간이 없으니까 부딪히고 더 싸우게 됐다. 그것뿐만 아니라 (전 남편이) 저한테 사랑을 안 줬다. 막대하고 무시하고 그랬다"라고 토로했다.

 


배수진은 전 남편과의 부부 싸움에 대해서도 “우리는 싸우면 크게 싸웠고 한 번 싸우면 바닥을 보는 스타일이었다”고 고백했다. 

 


앞서 배동성은 과거 한 프로그램에서 미국에 나가 있는 전처와 딸에게 한달에 3500만원의 생활비를 보냈음을 밝혀 놀라움을 안긴 바 있다.

 


그러나 전처는 "결혼 초부터 배동성에게 여자 문제가 계속 있었다"며 "그럼에도 이혼만은 피하려고 아이와 함께 10년 전 미국에 갔던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후 배수진 역시 지난 1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더이상 참지 않겠다. 영상 끝까지 봐달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2016년 아버지 배동성과 EBS '리얼극장 행복'에 출연해 오해와 악플을 받은 것을 해명했다.

 


특히 배동성이 한 달에 3500만 원씩 지원을 해줬다는 데 대해선 "아버지에게 물으니 방송이라 오버스럽게 한 것이라고 하셨다"라고 바로잡았다.

한편, '신박한 정리'에 배동성과 아내 전진주가 함께 집 내부를 공개한 바 있다.

 


배동성과 부인 전진주가 살고 있는 아파트는 카페 인테리어 등으로 주로 사용되는 에폭시 바닥을 자랑한다. 또한 배동성의 집에는 화려한 전등, 전시관을 떠오르게 하는 미술 작품들 등이 자리잡고 있어 이목을 끌었다.

 


특히 배동성의 집에는 말 모양의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들이 등장했는데 배동성과 아내 전진주는 말 소품들을 애지중지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배동성은 전부인과 이혼 후 현재의 아내 전진주와 만나 재혼했고 아내 전진주의 직업은 요리연구가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