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 매니저 황정철 나이 매뚱 별명 잠뚱 점핑머신 다이어트 홍석천 식단 간식 레시피 몸무게 몸매 결혼 남편 제이쓴

홍현희 매니저 황정철 나이 매뚱 별명 잠뚱 점핑머신 다이어트 홍석천 식단 간식 레시피 몸무게 몸매 결혼 남편 제이쓴

'전지적 참견시점'에서는 홍현희와 매니저 황정철이 함께 신들린 먹방을 펼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 홍현희, 매니저는 홍석천과 함께 치팅 데이를 보냈는데 홍석천이 차린 푸짐한 한 상을 즐겼다.

 


독일식 족발인 슈바이학센부터 푸팟퐁커리 등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운 다국적 한상에 다이어터 홍현희와 매니저는 본격 치팅 데이에 나섰다.

 


홍현희는 1982년 5월 10일 생으로 올해 나이 40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55cm 몸무게 66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영동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다.

 


2007년 SBS 공채 9기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블리스 엔터테인먼트이다.

가족관계로는 어머니, 남편 제이쓴이 있고 현재 자녀는 없다. 남편 제이쓴의 직업은 인테리어 디자이너이다.

 


남편 제이쓴은 본명 연제승, 1986년 12월 27일 생으로 올해 나이 36세로 고향은 알려지지 않았다.

개그우먼 홍현희와 결혼하였고 소속사는 블리스 엔터테인먼트이다.

 


홍현희 매니저는 천뚱을 능가하는 먹방 스케일로 눈길을 끌었는데 엄청난 크기의 고기를 뼈째로 들고 흡입하는가 하면, 1초도 쉴 틈 없는 먹성으로 보는 이들의 입을 쩍 벌어지게 만들었다.

 


홍현희 매니저는 살과 함께 능글맞아진 모습을 보여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들었다.

 

 

홍현희가 아침부터 점핑 피트니스 강사 겸 코미디언인 김명선과 함께 점핑 머신 운동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트레이너 출신인 매니저 황정철은 ”요새 누나가 점핑 머신 운동에 빠졌다”라며 ”아침에 항상 저 운동을 하고 있다”고 홍현희의 달라진 아침 루틴을 전했다.  

 

 


앞서 홍현희는 한 방송에 출연해 다이어트로 몸무게 8kg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홍현희는 임신을 위해 얼마 전부터 다이어트에 돌입했다.

 


원래 ”잠자기 전까지 먹는 스타일로, 먹고 그걸 그대로 이불 삼아 잤었다”던 홍현희는 ”그렇게 먹고 자다 보니까 아침에 일어나면 속이 더부룩해 건강이 진짜 안 좋아졌었다”고 말한 바 있다.

 


그러나 최근 다이어트를 위해 ‘나트륨 적은 어린이용 음식’을 먹는 등 식습관을 바꾸고 매일 운동을 하면서 건강하게 체중 감량에 성공한 후기를 전하고 있다.

 


홍현희는 최근 몰라보게 예뻐진 미모를 자랑하며 일거수일투족 주목받고 있는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업로드할 때마다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다.

 


이중턱 실종, V라인 턱 선이 특히 감탄을 자아내며 55사이즈의 홀쭉한 몸매를 되찾은 근황도 전해 놀라움을 안겼다.

 


남편 제이쓴의 반응에 대해 "저한테 살을 그만 뺐으면 좋겠다고 하더라. 왜냐면 제가 모태 미녀처럼 행동하니까. (제)이쓴이가 그 정도 아니니까 제발 정신 차리라고 했다"라고 입담을 뽐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