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현주 나이 고향 키 몸무게 몸매 노출 엉덩이 골반 맥심 비키니 학교 학력 인스타 골프웨어

유현주 나이 고향 키 몸무게 몸매 노출 엉덩이 골반 맥심 비키니 학교 학력 인스타 골프웨어

'편먹고 공치리'에서는 프로골퍼 유현주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전반전 종료 후 유현주와 김효주는 각자의 이름 마지막 글자를 딴 ‘주주총회’를 개최했다.

 


주주총회를 통해 유현주와 김효주는 새롭게 편을 구성하는 ‘주주’가 되어, 후반전을 함께할 공치리들을 우량주와 동전주로 나눈 이후 각각 2명을 선정하기로 했다.

 


공치리들은 프로들에게 가능성을 인정받은 우량주가 되기 위해 치열한 접전을 펼쳤다.

 


한 공치리는 “나는 계속 상한가를 기록하고 있다”고 본인의 실력을 어필하기도 했고 “저쪽은 전반전 내내 부진해 상장폐지 위기다”라며 모함도 서슴지 않아 웃음을 자아냈다.

 

 


유현주는 1994년 02월 28일 생으로 올해 나이 28세로 고향은 경기도 안산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2cm 몸무게 56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명지대학교를 다녔다.

2004년 초등학교 5학년 때 골프를 시작해 2008년 중학교 3학년 때부터 골프 선수로 진로를 정했다. 

 


2011년 'KLPGA'에 입회하였고 아직 우승 경험은 없으며, 현재 골든블루 소속으로 활약 중이다.

2012년 1부 대회에 출전하기 시작했으며 2016년부터 투어를 시작하였고 2017년 인스타 사진, 화보가 화제가 되었다. 

 


유현주는 골프 대회 기간 내내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렸다. 가장 많이 본 골프 뉴스도 유현주의 이름으로 채워졌다.

 


이 소식을 들은 유현주는 "관심 가져주신 것에 정말 감사하다. 물론 부담스러운 부분도 있다. 하지만 그만큼 응원해주신 팬들이 많다는 것이지 않나. 긍정적으로 생각하려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여러 선수 중에 한눈에 들어올 정도로 뛰어난 피지컬을 가지고 있다. 유현주 프로는 실력 외에도 뛰어난 미모와 몸매로 골프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170이 넘는 장신에, 골프에서 유리한 탄탄하고 힘 있는 하체를 가졌으며, 유현주는 비거리가 좋은데 이러한 좋은 피지컬이 받쳐주기 때문이다.

 


유현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려 탄탄한 몸매를 드러냈다.

 


사진 속 유현주는 실내 스크린 골프연습장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긴 다리와 잘록한 허리라인 등 유현주의 글래머스한 몸매가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후반전에는 유현주, 김효주 편으로 나눠 3대3 골프 빙고 대결이 펼쳐졌다.

 


각 홀에서 이기면 해당 홀에 걸린 빙고 칸을 획득하며 먼저 빙고 한 줄을 완성하는 팀이 승리하는 방식이다. 출연자들은 빙고를 완성하기 위해 불꽃 튀는 경쟁을 시작했다.

 


유현주와 김효주의 1대1 개인전이 펼쳐져 눈길을 끌었는데 두 사람은 평소 골프계 절친으로 유명한데, 얼마 전 열린 한 대회에서 김효주는 유현주의 캐디로 나서며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유현주와 김효주는 티샷 시 서로가 어떤 골프채를 선택하는지 주시하는가 하면, 서로의 샷을 지켜보며 다음 샷에 대한 전략을 세우는 등 긴장을 늦추지 않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