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윤화 나이 결혼 남편 김민기 직업 아내 부인 집 아파트 고향 키 몸무게 다이어트 요요 인스타 비상한가족

홍윤화 나이 결혼 남편 김민기 직업 아내 부인 집 아파트 고향 키 몸무게 다이어트 요요 인스타 비상한가족

개그우먼 홍윤화가 관찰 카메라를 통해 연예인 가족의 일상을 들여다 보고 ‘비상’인 습관과 ‘비상한 비법’을 파헤치는 신개념 건강 프로젝트 '비상한 가족'에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홍윤화가 출연하는 비상한가족은 인생 후반을 골골대며 보내지 않기 위해 꼭~ 알아야 할 의학 정보와 연예인 가족의 비상한 건강 노하우들을 공개한다.

 


홍윤화는 1988년 7월 16일 생으로 올해 나이 34세로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58cm,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상지초등학교, 부평여자중학교, 부개여자고등학교,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개그시트콤전공 전문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언니, 2018년 결혼한 남편 김민기가 있다. 남편 김민기의 직업은 개그맨이다.

 


홍윤화와 김민기는 10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한 4년 차 부부다.

홍윤화는 "결혼 후에도 여전히 뜨겁냐"는 질문에 "연애와 결혼은 색이 다르다. 연애와 사랑이 핑크라면 결혼을 하면 입체적이고 반짝이는 새로운 색이 나온다"라며 "단 한 번도 싸운 적이 없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2006년 SBS 특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JDB엔터테인먼트이다.

홍윤화는 tvN ‘코미디빅리그’에서 강재준, 이은형 부부와 함께 ‘2021 슈퍼차 부부’ 코너에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과 능청스러운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홍윤화 인스타는 yunhwahong이다.

최근 다이어트 한약으로 12kg을 감량했다는 소식을 알려 주목을 받았으며, 2018년에도 개그맨 김민기와 결혼을 앞두고 몸무게를 무려 30kg을 감량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화사한 다이어트가 광고 업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른 홍윤화를 광고 모델로 전격 발탁해 화제가 되었다.

 


홍윤화를 광고 모델로 발탁한 데는 결혼 전부터 시작한 다이어트로 현재는 몰라보게 예뻐진 점이 주된 요인이 됐다.

 


최근에는 개그맨 김준현과 SBS FiL ‘외식하는 날 at Home’에서 MC를 맡아 폭넓은 활동을 펴오고 있어 화사한 다이어트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이미지 제고에 큰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홍윤화가 30키로 감량 후 옷 사이즈에 대한 근황을 전했다.

 


김민기는 20대 시절 두 사람 사진으로 만든 커플티를 선물했다. 김민기는 “XL 사이즈라 다 맞는다더라”고 했으나 홍윤화는 “문제가 생겼어, 나한테 작다”면서 “난 2XL다, 옛날에나 XL라지 입었다, 원래 3XL였다가 2XL됐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김민기는 “어떻게든 입어봐라”고 하더니 이내 “ 다 맞는다고 했는데, 아직 윤화가 아기라 성인사이즈가 안 맞는다”며 또 한 번 애정을 드러내면서 결국 리폼으로 커플티 완성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