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승 나이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자취 집 아파트 오피스텔 집안 동거인 태권도 출연작 여자친구 손은서 결별
- 이슈/연예
- 2021. 12. 23. 23:43
이주승 나이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자취 집 아파트 오피스텔 집안 동거인 태권도 출연작 여자친구 손은서 결별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이주승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나 혼자 산다’가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아 이주승, 이장우와 함께하는 ‘솔로 크리스마스’ 특집을 기획해 코로나19로 집콕 연말을 보내 웃음을 선사했다.
이주승은 1989년 7월 20일 생으로 올해 나이 33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4cm, 몸무게 62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서일대학교 연극과를 다녔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형, 반려견 코코가 있다.
2008년 영화 '청계천의 개'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클로버컴퍼니이다. 데뷔 이후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왔다.
이주승은 영화 '소셜포비아' '내 친구는 아직 살아있다' '고교처세왕' '피노키오' '식샤를 합시다2' '프로듀사' '보이스' '해피니스'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주승 인스타는 kakatora이다.
이주승은 태권도 선수출신으로 9살때부터 9년동안 태권도를 했다고 한다. 태권도 관장이 꿈이였을 정도로 열심히 했지만 어느 순간부터 때리고 맞는 게 싫어서 그만 두게 되었다고 한다.
‘솔로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첫 출연 소식을 알린 이주승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해피니스’에서 미스터리한 캐릭터 앤드류를 완벽 소화하며 신 스틸러에 등극한 배우다.
이주승은 스크린부터 안방극장까지 넘나들며 남다른 존재감을 자랑하고 있다.
이주승은 “자취 10개월 차”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풋풋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자취 새내기’의 낭만 넘치는 연말을 보여줄 것 같았지만, 시작부터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풍기며 반전을 선사했다.
아침잠에 푹 빠진 이주승을 깨운 것은 무전기에서 울려 퍼진 “주승아 아직 자?”라는 아련한 음성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주승이 집 안에 있는데도 현관문 비밀번호를 누르는 소리가 들렸고 태연하게 자취방 문을 열고 누군가 들어왔다.
이에 이주승은 “혼자 살지만 결코 혼자만의 집은 아니다”라며 곳곳에 반동거인이 있다고 고백했고 현관문 비밀번호까지 아무렇지 않게 공유하는 오픈 마인드로 시선을 강탈했다.
정신을 차리자마자 무전기 모닝콜의 주인공과 함께 동네 공원을 제패하러 나섰고 이주승은 ‘효도르 운동법’으로 몸을 단련하며 재야의 무림고수 같은 포스를 자랑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주승은 2020년 배우 손은서와 결별한 사실이 전해져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주승 손은서 두 사람은 4살 연상연하 커플로 2016년 개봉한 영화 '대결'에서 인연을 맺었다. 이어 2017년 방송된 OCN 드라마 '보이스'에도 함께 출연했으며 2018년 4월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하지만 손은서와 이주승이 열애를 인정한 지 2년 만에 결별했다.
'이슈 >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