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운도 딸 이승아 나이 키 몸매 성형 이상형 디아크 본명 김우림 국적 미성년자 럽스타그램

설운도 딸 이승아 나이 키 몸매 성형 이상형 디아크 본명 김우림 국적 미성년자 럽스타그램

설운도 딸 이승아와 래퍼 디아크의 열애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승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설운도 딸 이승아는 1996년 생으로 올해 나이 25세이다.

 


이승아의 키, 학교, 학력은 공개되지 않았다.

 


이승아는 설운도의 딸로 KBS 2TV ‘트롯 전국체전’에 출연했다. 딸 이승아는 "설운도에게 재심사를 받으러 왔다"며 등장했다며 노래를 불렀다.

 


당시 아버지 설운도에게 따끔한 혹평을 들어 시선을 끌기도 했다.

 

 


설운도는 한 방송에서 가수를 꿈꾸는 딸을 소개했다.

 


설운도는 딸에 대해 "노래 점수를 많이 못 준다. 의욕은 높고 본인은 노래를 잘하는 줄 아는데 사실 그게 마음이 아프다"고 말했다.

디아크는 중국 지린성 연변 출신 래퍼로 2004년생이다.

 


Mnet '고등래퍼4'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고, 미성년 나이에 음주 의혹, 19세 미만 청취 불가 CD 구매 의혹 등으로 물의를 일으키기도 했다.

최근에는 소속사 피네이션과 전속 계약을 종료한 상황이다.

 


이승아는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ㄱㅇㄹ"이라는 초성과 함께 미소짓는 이모티콘을 덧붙였다.

 


이승아는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ㄱㅇㄹ"이라는 초성과 함께 미소짓는 이모티콘을 덧붙였다. 디아크의 본명은 김우림이다. 앞서 이승아는 래퍼 디아크와 럽스타그램 의혹으로 열애설이 제기된 바 있다. 

 

 


당시 두 사람은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서로를 언급하며 하트 이모지를 남기는가 하면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는 등 공개적으로 애정을 드러내왔다. 다만 열애설에 대해 공식 입장을 밝히지는 않았다.

 


이승아는 또 "몸매 자랑해줘요!"라는 질문에는 "내 뱃살도 사랑해주겠니..?"라며 볼륨감 넘치는 몸매가 드러나는 의상으로 매력을 뽐냈다.

 


그는 "키와 체중.. TV랑 넘 달라요"라는 질문에 "마지막으로 한번 얘기할게요. '전국체전' 할때 지금보다 18kg 더 나갔었어요"라고 답했다.

 


그는 "제가 원래 몸이 고무줄이라 조금만 관리 안하면 바로 찌는데, 저때 코로나라는 핑계로 한 일년정도 관리 안하고 먹고싶은거 다 먹어서 최대 몸무게 찍고 굴러다니기 시작했는데.. TV나오고 제 자신 보고 충격먹어서 작년 1월부터 다이어트 시작해서 한달에 7-8kg씩 빼고 운동 겁나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헬스하면서 근력운동 중독돼서 매일매일 운동하고 빼고 나서 지금도 꾸준히 다시 찌지 않게 관리 중"이라며 "그리고 키는 어케 달라요 TV랑.. TV로 키가 보이나요"라고 일침을 날렸다.

 


특히 이승아는 "혹시 코 어디서 하셨어요?"라는 성형 질문에는 직접 코를 구기는 영상을 올리며 "했겠냐"라고 일축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