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 나이 근황 한강뷰 아파트 집 본명 고향 키 몸매 가족 집안 혼혈 소속사 인스타 직업 라치카 안무가

가비 나이 근황 한강뷰 아파트 집 본명 고향 키 몸매 가족 집안 혼혈 소속사 인스타 직업 라치카 안무가

'신가족관계증명서 갓파더'에서는 라치카 가비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가비의 마포에 위치한 새로 이사한 집이 공개됐는데 한강뷰 아파트라서 시선을 끌고 있다.

가비는 본명 신가비, 1993년 11월 3일 생으로 올해 나이 30세로 고향은 경기도 수원시 출신이다.

 


신체 키 몸무게는 공개되지 않았으나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하고 있으며, 학교 학력은 수원선일초등학교, 남수원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서울예술대학교 공연학부 무용전공 전문학사이다.

 


소속크루는 라치카이고 소속사는 그리고 엔터테인먼트이다.

 


가비는 지난해 인기리에 방영된 Mnet 댄스 경연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댄스크루 라치카 리더로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가비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인 여고생 댄스 경연 프로그램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에 마스터로도 출연했다.

 

 


가비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 이후 활발한 활동으로 슈퍼카 등 광고 25개 촬영을 마쳤다는 소식을 알렸으며, 소속사 확장으로 회사 직원이 15명이나 늘었다고 밝힌 바 있다.

 


가비 인스타는 gabeegal이다.

 


공개된 가비의 새 집은 역세권에 위치한 고층 아파트로 가비는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이사 온 지 3주 정도 됐다. 고층 아파트에 한강이 보인다. 진짜 이런 집에서 살고 싶었다. 이렇게 살아볼 수 있어서 행복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이금희는 “한강뷰는 성공의 상징 아니냐”며 감탄하기도 했다.

 


이어 가비는 거실에 놓인 패브릭 소파에 대해 “엄마(강주은) 집에서 영감을 받은 게 있다”며 “가구는 화이트와 우드로 포인트를 줬다”고 덧붙였다.

 


또 그는 “저 진짜 이런 집에 살고 싶었다”며 “이룰 수 없는 꿈같은 걸 이야기하는 느낌이었는데, 이렇게 살아볼 수 있어서 행복하다”라며 감격했다.

 

 


이날 댄서 아이키가 가비의 집에 찾아왔고 아이키는 한강뷰가 보이는 가비의 새로운 아파트에 부러움을 감추지 못하며 "나도 이런 데서 살고 싶어"라고 부러워했다.

 


이에 가비는 "사실 마음만 먹으면 살 수 있지 않나. 언니 광고만 몇 개를 찍었는데"라고 말했다. 그러자 아이키는 "그건 그렇지만 혼자 살 수는 없지 않나"라며 남편과 아이를 둔 기혼자로서 솔로에 대한 부러움을 드러냈고 이내 "솔로들 다 시집가라"며 소리쳐 폭소를 자아냈다.

 


또한 방송인 강주은이 새로 이사한 가비의 서울 집을 방문, 연신 "너무 축하해. 한강뷰라니. 왜 울컥하지"고 말하며 "너무 자랑스럽고 우리딸 성공했다"라고 감탄을 했다.

 


가비는 곧 질투에 시달렸다.

 


아이키와 강주은은 통하는 데가 너무나 많았기 때문. 특히나 아이키도 강주은처럼 바이크 면허를 소지하고자 학원에 다닌단 사실, 그리고 그 학원 강사가 한 때 강주은을 지도한 사실까지 알려지자 강주은은 "우리 통하는 게 있나 봐"라고 말하며 감격한 표정을 지었다.

 


이에 가비는 "내 엄마인데"라면서 "셋째가 어떻게 나보다 나이가 많냐"라며 불만을 재기해 웃음을 안겼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