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혜 나이 근황 결혼 예비신랑 남편 직업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이인혜 나이 근황 결혼 예비신랑 남편 직업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배우 겸 교수 이인혜가 결혼 소식을 전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인혜는 오는 8월 6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백년가약을 맺으며, 이인혜의 예비신랑은 1살 연하의 치과의사로 알려졌다.

 


이인혜는 1981년 2월 21일 생으로 올해 나이 42세로 고향은 충청남도 서산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6cm 몸무게 46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과천초등학교, 과천문원중학교, 과천여자고등학교, 고려대학교 정경대학 신문방송학 학사,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미용예술학 학사, 고려대학교 대학원 언론학 석사, 박사이다.

 


가족관계로는 1982년 예비신랑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1991년 MBC 어린이 합창단으로 데뷔하였고 어린이드라마 '천사들의 노래'를 통해 활동을 시작했으며, 소속사는 스타잇엔터테인먼트이다.

 


데뷔 이후 출연작으로는 남자셋여자셋, 대왕의 길, 네 꿈을 펼쳐라, 동양극장, 천추태후, 학교 3, 쾌걸춘향, 황금사과, 황진이, 전우, 광개토태왕, 불꽃 속으로, 나도 엄마야 등이 있다.

 


고려대학교를 졸업한 이인혜는 연기 활동을 하던 중 2009년 한국방송예술진흥원 겸임교수로 변신했다. 최연소 대학교수 타이틀을 가지게 됐다.

 


이인혜는 고려대 출신의 엄친딸로 현재 경성대학교에서 교수로 재직 중이다. 경성대학교는 부산에 위치한 학교로 이인혜는 서울과 부산을 오가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배우와 교수 활동을 병행하고 있긴 하지만 연기 활동의 빈도수가 낮은 상황이며, 2018년 '나도 엄마야', 2020년 '우아한 친구들'을 제외하고 출연한 작품이 없다.

배우보다는 교수라는 직업과 더 가까운 이인혜는 평생을 함께할 반려자가 생겼다.

 

 


이인혜 인스타는 inhye_0221이다.

 


앞서 웨딩21은 이인혜와 함께한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다양한 웨딩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예비 신부 이인혜의 모습이 돋보인다.

 


이인혜는 해당 화보를 통해 "신랑은 첫 느낌 그대로 따뜻한 사람이고 귀여운 애교까지 보여주는 사랑꾼”이라며 예비신랑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인혜가 예비신랑 덕에 갈등은 없었다며 "사랑이란 무조건 함께 있고, 불타올라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이제 밤 하늘의 별이나 노을처럼 바라만 봐도 좋은 것 혹은 기다림이라고 생각하게 됐다"고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이어 그는 "연기자와 교수로 활동해 바쁘지만, 예비신랑이 맞춰줘 갈등은 거의 없다"고 덧붙였다.

 


다만, 결혼을 앞둔 남자친구의 나이와 직업 등은 구체적으로 공개하지 않았으나 언론보도를 통해 예비 신랑의 직업이 치과의사라는 사실과 결혼식장은 신라호텔이라는 내용이 단독 보도되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