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진 아나운서 나이 근황 결혼 남편 직업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미스코리아 녹원회

서현진 아나운서 나이 근황 결혼 남편 직업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미스코리아 녹원회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서현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서현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방송국 복도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해 골반이 넓은 S라인 몸매를 자랑했다.

서현진은 1980년 12월 13일 생으로 올해 나이 43세로 고향은 대구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2cm 몸무게 45kg이고 학교 학력은 예원학교 무용과, 서울예술고등학교 무용과, 이화여자대학교 한국무용학 학사, UC버클리 저널리즘 석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남편 송재진, 아들 송민준이 있고 종교는 천주교이다.

 

 


서현진은 2017년 5살 연상의 의사와 결혼했다. 지난 2019년 아들을 낳았다.

 


서현진은 지난 2001년 제45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선 하이트로 데뷔했으며 2003년부터 2004년까지 부산 MBC 아나운서로 활동해오다 2004년 MBC 공채 32기 아나운서로 입사하게 되었다.

 


서현진 아나운서는 국민MC 유재석의 아내로 유명한 나경은과 동기다.

 


입사 이후 ‘신비한TV 서프라이즈’, ‘불만제로’, ‘세상을 여는 아침’ DJ 등을 맡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다 2014년 돌연 프리랜서 선언을 했다.

서현진은 린브랜딩에 소속되어 있고 인스타는 itsme_seohyunjin이다.

 


서현진이 미스코리아 시절을 회상했다.

 


서현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kbs 나들이"라며 사진들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의 미스코리아 특집 촬영을 준비하는 서현진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사진 속 그는 검은색 드레스를 입고 미스코리아 시절과 비교해도 손색 없는 몸매를 뽐냈다. 왕관을 쓰고 변함 없는 미모를 뽐내는 서현진의 모습이 감탄을 자아냈다.

 


이에 서현진은 "우리 엄마가 제일 좋아하시는 불후의 명곡 출연했어요"라며 "미스코리아 특집이라 백년 만에 머리도 붙이고 대회때 이후로 거의 첨 드레스도 입어보고. 역대급으로 비오던 8월 초 어느날, 하루 종일 힘들었지만 우리 언니들이랑 '나 때는 말이야' 하면서 추억소환 제대로 한 날. 녹원회 선후배들 5시간 넘게 방청하느라 너무 힘들었을 텐데. 고마워 나이 들수록 소중해지는 우리들. 모두 사랑해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서현진이 의사 남편의 방송 출연을 자랑했다.

서현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KBS 1TV '생로병사의 비밀'에 출연한 남편 송재진 교수의 캡처본을 공개했다.

 


서현진은 "어제 우리 남편 '생로병사의 비밀'에 인공와우, 이명, 난청 주제로 출연. 벌써 두 번째"라며 "애 재우다 초저녁에 기절해서 제때 못보고 새벽에 다시보기 봤는데 어머 이젠 나보다 방송을 더 잘하네. 진심 부럽다. 무엇이든 물어보시요 생로병사의 비밀, 명의 너무 나가고 싶다고 (나한테만 소심하게) 노래를 부르더니 꿈은 이루어진다. '무물'이랑 '생로병사'는 소원 이름. EBS '명의'도? 그때까지 소처럼 파이팅!"이라는 글을 남겼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