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온 나이 근황 미스터트롯2 올하트 히든싱어7 송가인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박성온 나이 근황 미스터트롯2 올하트 히든싱어7 송가인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서는 히든싱어7 우승자 출신 박성온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히든싱어7' 우승자 출신 박성온이 '미스터트롯2'에서 올하트로 합격했다.

박성온은 2010년 생으로 올해 나이 13세로 고향은 울산광역시 출신이다.

 


학교 학력은 온남초등학교에 재학 중이다.

박성온 인스타는 trot_sung_on이다.

 


박성온은 2020년 우연히 '내일은 미스터트롯'을 보고 노래를 따라 부르다가 제12회 대한민국 청소년 트로트 가요제에서 금상을 수상한 것을 계기로 가수의 꿈을 갖게 되었다.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 '노래하는 반장'으로 참가해 4위를 기록하였고 전국노래자랑 울산남구편에 참가하여 우수상을 수상했다.

 


히든싱어 시즌7 송가인 편에 모창능력자로 참가하였고 최종 라운드에서 원조가수 송가인을 단 1표 차이로 이기고 우승하여 역대 최연소 참가자, 최연소 우승자, 역대 최초 이성 모창능력자의 우승 및 왕중왕전 단독 진출 등의 기록을 세웠다.

 


박성온이 유소년부로 참가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울산에서 온, 송가인을 이기고 온 박성온입니다. 13살의 감성이 무엇인지 보여주겠다”라고 인사했다.

 


“‘송가인을 이기고 온’이 무슨 뜻이냐”라고 묻자, 박성온은 “송가인 누나와는 일로 만난 사이인데, 다른 프로(히든싱어)에서 송가인 누나를 이기고 우승까지 한 적이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붐은 “이 친구가 송가인인 줄 알고 다들 표를 찍었었다”라고 엄청난 실력의 소유자임을 말했다.

 

 


박성온은 첫소절 "어매~"에서 실력을 다보여줬고 마스터들은 떡 벌어진 입을 다물지 못했다. 13살의 한을 제대로 보여준 박성온은 듣는이로 하여금 눈물샘을 자극하는 감성으로 올하트를 받으며 본선에 진출했다. 

 


대기실에서 박성온의 영상을 본 정민찬은 "인생 2회차야"라며 놀랐다.

 


심사위원 이홍기는 박성온의 무대가 끝나고 "대박이다. 이게 말이 되는 건가. 너무 잘하고 어떻게 저 나이에 섬세하고 깊이도 깊고 어떻게 저렇게 하지. 저도 13살 때 노래를 시작했는데 갑자기 노래하기가 싫어진다. 너무 잘한다. 최고다"라며 극찬했다.

 


심사위원 현영은 "우리 아들이 생각이 나면서 '뭣 하라고 날 낳았소' 할 때 눈물 날뻔했다. 어쩜 쪼그마한 사람이 나보다 오래 산 사람처럼 이렇게 노래에 감정을 넣는지 너무 감동받았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장윤정은 "박성온은 본인 톤에 맞게, 어른의 기술 이상을 한다, 어른 흉내를 자칫 잘못하면 징그러울 수 있는데 유소년부에 그런 친구가 없다, 대단하다"라고 말하며 놀라워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